던전월드/하늘에 닿은 사슬
19.6.20 - 제 5화. 망령의 땅
넨네넨네
2019. 7. 8. 02:14
~하늘에 닿은 사슬~
지난이야기
일행은 이교도들의 비행선을 부숴버리고, 수호석을 얻었다!
그리고 작은 소년 델윈의 부탁을 받아.. 델리아를 찾는다는 목적을 하나 더 가지고 열심히 사슬을 오르는데,
그들 앞에 나타난 것은... 망자로 가득 찬 거대한 하늘돌! 두둥
그들은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가~~~



아누스가 덫에 걸릴뻔해서
어떻게 안전하게 넘어갈지를
고민하던 한 때입니다




난리쑈
했었지



지금도
저거보다 좋은거
생각안나는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만 안 밟으면 되는거 아님?
옆으로 치워내면서 걸으면 되지않나?
다른곳에 뭐가 더 있을지는 모르는 상황입니다



다 해버리자

타고
괴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괴물한테 썰매 끌라고 하는 거
아녓어?ㅋㅋㅋㅋ

그래서

루돌프



셋다 일한다 ㅋㅋ



ㅋ
방패가 본체임





검은뭐야



플러스 알파지


궁수들이 임시로 들고다니는
단검같은 느낌


개웃겨암튼



그랫던거같아
뭘안했ㄱ더라

보너스 능력치?
아르메리아 주문 시전
괴물 소환
레벨: 5
소환
세부사항:이계에서 괴물이 불려와 마법사를 능력껏 돕습니다. 괴물은 기본 액션만쓸 수 있는 PC로 다루고, 마법사의 플레이어가 담당합니다. 능력수정치는
모두 +1,HP는 1이며, 마법사의 피해 주사위를 사용합니다. 더불어, 1d6을
굴리고 다음 목록에서 그만큼의 추가 특징을 선택하십시오:
•
능력수정치 하나가 +2로 높아집니다.
•
무모하지 않습니다.
•
1d8 피해를 줍니다.
•
이 세계에 잘 적응합니다: 마법사의 레벨 1마다
HP
에 +2를 받습니다.
•
뭔가 유용한 특징이 있습니다.
괴물의 종류는 플레이어가 지정한 특징들을 고려하여 마스터가 정합니
다. 소환된 괴물은 죽거나 주인이 소환을 해제할 때까지 이 세계에 머무릅니다. 이 주문이 지속되는 동안 마법사는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모두 +1,HP는 1이며, 마법사의 피해 주사위를 사용합니다. 더불어, 1d6을
굴리고 다음 목록에서 그만큼의 추가 특징을 선택하십시오:
•
능력수정치 하나가 +2로 높아집니다.
•
무모하지 않습니다.
•
1d8 피해를 줍니다.
•
이 세계에 잘 적응합니다: 마법사의 레벨 1마다
HP
에 +2를 받습니다.
•
뭔가 유용한 특징이 있습니다.
괴물의 종류는 플레이어가 지정한 특징들을 고려하여 마스터가 정합니
다. 소환된 괴물은 죽거나 주인이 소환을 해제할 때까지 이 세계에 머무릅니다. 이 주문이 지속되는 동안 마법사는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특성 4개
고르면돼
전에 4나옴


애초에 최대 6인데 선택지가 5개여


우리가


무모해서
고장나버림
ㅋ
ㅋ

안무모하면
뭐해

뭐고르지

털이 많지
깔깔깔깔
편하게고르세얌
ㅅㅂ저 무모드립 개빡쳐서진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두발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패만뺏어

미안해
잘못햇어
개인적인 마음은 없는거야
알았지?


ㄴ무 넘쳐나는 것 같은디;

흠




어이ㅋ


유용한특성하나(뭐할건지정해야함)
체력증가
무모하지않음
이케한다는거지


루돌프쨩이니가..

댕기겟지..


그놈의

미치겟ㄱ네
웅
가는거지

루돌프쨩
강해
좋아! 그럼 차원의 틈에서.. 코가 안 빛나는 루돌프가 나옵니다.

특성이 부족해서

빛이 안 나

류ㅜ돌프야ㅠ..
원한다면
마법을 이용해서 코 붙잡고 빛 판정하세요 ㅋ

미친거아냐
해볼까
(혹함





아르메리아 주문 시전
빛
암송주문
굴림:14
세부사항:자신이 만지는 물체가 횃불 정도 밝기의 신비한 광채를 발합니다. 열도 소리도 나지 않으며 연료도 필요 없지만, 그 외 면에서는 평범한 횃부로가 같습니다. 빛의 색깔은 마음대로 정하고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그 물체가 자기 곁에 있는 동안 유지됩니다.
어




빛나는데
번ㅡ쩍






숲이
아름다워졋는걸ㅋ

하지만 사실 어차피 횃불정도의 밝기입니다

그래도
좀 더
칭송해줘


아름다운 횃불이야
완전 아름다운 무지갯빛 횃불입니다

ㅋ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우리


업는대
흠

묶어서 고정할게요

그럼
방패는
1인승이야?
(흠
그럼 여기서 또
마법남용해도됨 ㅋ
소마법을 사용


읽으며 ㅋ

커보이는거잖아ㅋ

안전한느낌만들다가
나중에 한명 떨어지는거지



아누스를
버리는
작전인?
ㅋ
ㅋ




아까
한
말




섬과 섬을 잇기만 하는용도임?
아르메리아 주문 시전
하늘 다리
레벨: 1
지속
세부사항:마법적인 기운이 공기를 압축시켜 당신의 앞에 좁고 반투명한 다리를 만듭니다.
다른 액션을 하거나 직접 해제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다른 액션을 하거나 직접 해제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아뇨

그럼
루돌프 먼저 허공에 보내고
공중에 없는거 확인하면
하늘다리로 가자
생각해보니까
루돌프는 날아도
방패는 같이 못날잖아

ㅋ


ㅋ
ㅋ
ㅋ





나는 것 같은
환상이라두
걸어줄까?
행복하렴








하늘다리로 가자

확인시킵니다..
루돌프는 아르메리아의 말을 듣고, 무지개빛으로 빛나는 코를 반짝거리며 공중으로 올라갑니다.

미치겟네
14다이스의
위력
반짝반짝반짝!


그리곤 돌아옵니다.




나방
꼬일듯
루돌프는.. 돌아왔지만

말을 할줄모르기때문에

아그러게
ㅋ
그냥있습니다









말할수잇을거라고ㅓ
생각햇지?
귀깜쩜에게



신성한 임무
하는거 에바?

아누스 액션 사용
신성한 임무
발동 조건:기도와 목욕재계를 하고 특정한 임무 하나를 수행할 것을 맹세한다.
세부 사항:• 사슬의 진실을 밝혀낸다.
• 떨어지는 충격에 다치지 않게 됩니다
• 굶주림, 목마름, 졸음으로부터 자유로워집니다.
• 친절 (필수: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그게 누가 되었건 돌보는 것).
• 떨어지는 충격에 다치지 않게 됩니다
• 굶주림, 목마름, 졸음으로부터 자유로워집니다.
• 친절 (필수: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그게 누가 되었건 돌보는 것).

되지않을까


새로하겟다고 하면
다시 설정할 수 잇을걸
저것도 새로한거임
ㅎ
ㅇㅎ라는뜻

목욕재개는,,,
던전식량에 잇는 생수로 하겟음
ㅋ

ㅋ
ㅋ

깨끗하게해주면
목욕아닌ㄴ가
아님말구
ㅋ

ㅋㅋ

소마법을 사용
목욕시켜주기ㅋㅋ

신이 이놈한다



체엣




맹세는 마스터가 골라주삼
진실 덤으로 얹습니다

전부 지키는 사람이라
2개라서 신경없긔ㅎ;
좋아요..그럼 일행은 이제 어떻게하나요

루돌프에게 덫이 잇엇는지 물어볼게요
언어를 초월하는 귀도 있나요?

없으면 도리질
하라고할거임

루돌프는 고개를 갸우뚱거립니다.

먼..먼뜻


끄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프야..



핀 태워서 보내자


핀을?



핀이 루돌프등에
황금근 바르고 사라지는거임


괴물한테는
안먹힌다며
거미한테도 먹히긴햇잖아 ㅌ
ㅋ

그래서 어떻게하나요..??

"나 떨어뜨리면 안되는거 알지..?"


고개
저으면
어카지
ㅋ
루돌프는 고개를... 갸웃....하려다가 끄덕입니다.



아 알지알지 완전 알지 ㅎ

루돌프가
마스터인거같아요



신뢰안간다

\ㅋ
단단히 고정되었습니다!

루돌프는 핀을 등에 태우고 하늘을 향해 달려 올라갑니다!

님 전생 산타?
그리고, 어느정도 높이가 되자 숲의 전체적인 모습이 보이는데요.
덫.. 높아서 핀의 눈으로도 허공의 덫은 살펴보기 어려울 것 같지만...
숲의 중앙쯤에, 아래에서 봤던 것과 비슷하게 생긴 제단과, 저멀리 거대한 해골로 된 새가 보입니다.





ㅈㅅ
허공에 가만히 떠서 바라보고 있으니...

ㅋ
해골로 된 새가, 멀어서 잘 보이진 않지만... 어떤지 이쪽의 번쩍이는 무지갯빛을 바라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핫플레이스에 끼고싶니,,?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아!
핀 액션 사용
덫 전문가
발동 조건:위험한 지역을 잠시 살핀다.
굴림:8
효과:예비 1점
세부 사항:예비 1점을 소비하여 다음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 여기 덫이 있는가? 있다면 어떻게 발동되는가?
· 발동되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 그 외에 숨겨진 것이 있는가?
· 여기 덫이 있는가? 있다면 어떻게 발동되는가?
· 발동되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 그 외에 숨겨진 것이 있는가?
한가지 선택해주세요!

여기에 잇는 덫은 어떻게 발동되는가를 찾아봅니다...

소음공해를 넘어서
주거지침범이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지않을까

핀은 주변을 살펴봤지만 주변에 딱히 덫은 없었습니다.


돌프는 갸우뚱햇어!!
돌프 : 억울

루돌프는.. 다시 갸우뚱합니다.
몸을.. 갸우뚱합니다

아니




고정



그리곤.. 끈을 보곤

아쉽다는듯





외그래
한숨을 쉬고 내려갑니다



지금
ㅋ
ㅋ
ㅋ


돌프 억울하게 만들어서
우리 돌프 삐쳣네!

돌프사랑해 ㅋ
개웃겨

핫플레이스잔아

자동 트월킹될듯
뭐지

열라 흔드는거

왜
ㅋ
ㅋ
ㅋ
ㅋ
알았다

공중엔
잘안보인다는거네..


덫걸리면
잘 못찾은 핀 잘못이지 머,,(ㅋㅋ)


ㅇㄴㅋㅋ

돌아왔습니다!






없는..?


우리 이러다 평생 못갈거같으니까

계속해서 늘어나는걸로



아르메리아 주문 시전
하늘 다리
레벨: 1
지속
굴림:11
세부사항:마법적인 기운이 공기를 압축시켜 당신의 앞에 좁고 반투명한 다리를 만듭니다.
다른 액션을 하거나 직접 해제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다른 액션을 하거나 직접 해제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외줄타기임?


아르메리아는.. 공중


아그런걸로
할까 ㅋ




하늘계단도 만들겟다


하늘다리를
수평으로 만드는게 아니라
대각선으로 올리면
위쪽으로 갈 수 잇지 않음?


ㅋ

가로로 쭉 갈수있는...


높이냐는게
하늘다리의
길이 아니면

그
땅과의 거리

그거군


발올리면
닿을정도로

점프해서가야하는건
좀비참하잔아
허공에 살짝 뜬 하늘 다리가 만들어졌습니다1



땅 가ㄱ까이엔 함정잇을 각인데ㅡㅡ

아니 다리 못 오르는거지?



여기 좀비 있다 하지 안았ㅎ나
망령?

돌아단는
마저

내다리타면
개웃기겟다
거 실례좀
합시다



어슬렁







일좀하렴!

망자되어서까지
일하래ㅠ
암튼
다리..
타고 올라갑니다
와 너무멋진 다리다

루돌프는 그냥 옆에서 따라오나요?





쳐다봅니다


부르면되지
그렇게 일행은 오늘도
편한길 (루돌프타기)를 두고 걸어갑니다.


아



몇인승이지..




가버리면
재밋겟다
자기자신 대상으로?

가지는거니까...
어느것에대한 예비인지로 설정됨

그럼... 흠..


방패로 몸을 가리는 형태로 하며 앞으로 슬금슬금 나갑니다
아누스 액션 사용
방어
발동 조건:공격으로부터 사람, 물건, 장소를 지키려한다.
굴림:9
효과:예비 1점
세부 사항:방어 태세를 유지하는 동안, 자기 자신이나 자기가 보호하는 대상이 공격을 받으면 다음
중에서 선택한다. 하나 선택할 때마다 예비 1점이 소비됩니다.
•지키는 대상 대신 자기가 공격을 받는다.
•공격의 피해나 효과를 반으로 나눈다.
•공격자에게 빈틈을 만들어, 지정한 우리 편 캐릭터가 그 공격자에 대한 다음 판정에 +1을 받도록 한다.
•자기 레벨만큼의 피해를 공격자에게 가한다.
중에서 선택한다. 하나 선택할 때마다 예비 1점이 소비됩니다.
•지키는 대상 대신 자기가 공격을 받는다.
•공격의 피해나 효과를 반으로 나눈다.
•공격자에게 빈틈을 만들어, 지정한 우리 편 캐릭터가 그 공격자에 대한 다음 판정에 +1을 받도록 한다.
•자기 레벨만큼의 피해를 공격자에게 가한다.


방어 성공하는거 첨보는듯 ㅋ


좋아 일행이 모두 천천히 걸어가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얼마나 걸었을까... 하늘길이 향한 방향의 오른편에서 멀리 작고 푸르게 반짝이는 빛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 방향에서, 철컥! 하는 소리와 함께 꺄아아악! 하는 비명소리가 들려오네요.







짭돌프래 ㅋ





위험한 자..? 위험에 빠진 자..


그럼 일행은 모두 작은 빛이 있는 방향으로 갑니다!

앞장서야지!

루돌프가 앞장서서 걷다보니...

우리 불빛 진짜 어그로 지대일듯
루돌프의 다리에 투명한 줄이 툭 걸립니다.

잉?


그리고 어디선가 루돌프의 옆구리를 향해 화살이 날아오네요.


rolling 2d4
(+)
2
3
5
아니 ㅋㅋ


루돌프는 5만큼 아픕니다..



6남음


루돌프: 힝 ㅠ


"나 이 함정 전에 본 적 있어"


ㅋ





(비행선 나갓던애)



비슷한거
있었어



닌거 같네.."

생각해보니.. 핀의 말대로 함정은 비행선에서의 것과 같은 형식이넹뇨.






그동안 멀리서 푸른 빛이 조금씩 희미해집니다.

판정 가도되나요!
어
해제를 판정하나여?
그럼 프로의솜씨

핀 액션 사용
프로의 솜씨
발동 조건:자물쇠를 따거나, 소매치기를 하거나, 덫을 해제할 때 사용한다.
굴림:9
효과:성공하지만, 의심, 위험, 대가 중 두가지를 마스터가 제시합니다.
오늘 주사위가 잘 안되네
핀은 주변에 쳐져있는 투명한 줄들을 피해 덫의 근원까지 다가가는데에는 성공했지만...

흠.,...
이거 넘어려워
의심 위험 대가..

덫트료시카할까...
덫을 하나 더 해제해야하는


그럼 일단 덫의 근원을 살펴보는데, 맨손으로는 풀어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예... 강한 충격을 줘서 부수면 될 것 같네요.


내가 아니라 아르메리아가 왔어야 했어...


ㅋ
ㅋㅋ




나름 세다구

가지고 있ㄴ,ㄴ 유일한 무기인
단도로..

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8


핀이 함정의 기계부를 내리쳐 완전히 부수는데 성공했습니다!
다만, 큰 소리에 주변에 있던 망령들이 스멀스멀 핀에게 다가오기 시작하고

서넛의 망령이 핀의 발목을 단단히 붙잡습니다.

망령을 떨쳐내기 전까지 민첩 -2~!
망령은 대답하지 않습니다.







하고
내가 법이다 쓸 수 잇음?
한번해볼까?

아누스 액션 사용
내가 법이다
발동 조건:신이 내린 권위를 내세워 NPC에게 명령을 내린다.
굴림:7
효과:다음 중 한 가지를 선택한다.
• 시키는 대로 한다.
• 조심스럽게 물러나다가 도망친다.
• 성기사를 공격한다.
• 시키는 대로 한다.
• 조심스럽게 물러나다가 도망친다.
• 성기사를 공격한다.
아 당연히
시키는대로 한다입니다ㅎ;


아냐?
망령중 하나는 아누스의 외침을 듣고 떨어져나갔습니다.
하지만 나머지는 여전히 들러붙어있네요.
민첩 -1로 수정치 변경~!

함정을 해제했으니 동료들에게 돌아가기전에..
여기는 수호석이 없나 살펴봅니다...
왠지 핀의 마음속 소리가 들려온듯한 망령이
전부 떨어져나갑니다




ㅋ


와! 핀의 민첩이 멀쩡해졌다!


뭔가좀
씁쓸하군ㄴ

핀은 그런거 신경쓰지 않아
수호석 내놔!
이곳엔 수호석이 없는데..
이제보니, 저쪽에서 반짝이는 작은 빛이

수호석의 것과 비슷한 것 같기도 하네요.

동료들은 함정도 해제했고 알아서 잘 따라올테니 먼저 호다닥 가봅니다
핀이 희미한 빛이나는 방향으로 가자, 발동된 덫의 화살이 주변의 나무에 박혀있고,


그 옆에 갈색 머리칼의 푸른 목걸이를 한 소녀가 주저앉아있습니다.

앗

목걸이

오,, 목걸이가 수호석인가
델리아: "누구...?"

델리아: "네...? 저요? 저..저는... 이름이..."

델리아: "그게... 잘 모르겠어요..." npc이름으로는 알려주지만 얘는 모르는 눈치입니다.


" 너, 왜 이런곳에 있는거야?"

델리아: "그..그건..." 델리아는 울먹거리기시작합니다.

휴ㅣ
델리아: 일단 아누스쪽으로 총총갑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줄 수 있나."
델리아: "그, 그게... 저도 말씀드리고 싶지만..."
"여기가 어딘지... 제 이름이 뭔지.... 아무것도 기억이 안 나요."
"이곳에.. 며칠정도 떠돌았던 것 같다는 사실만..."




델리아: 주워..? 핀 흘끗






"아니어도 여기보단 나을거고"

"그래서 그리로 보내려고 한 것이었는데."
델리아: "동생이요?" 델리아는 곰곰히 생각하는듯하다가 고개를 뜨덕입니다. "좋아요.. 어디든 여기보단 나을 것 같아요."


제단을 부수러 가도 되고~~



우린 제단부숴











그냥돌프다녀오게


제단뿌수는게
어떤쥐





태웁니다
ㅋ
루돌프는 오들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면서 델리아를 조심스럽게 태웁니다!!

군기가 바짝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델리아: "앗.... 감사합니다..!"

그렇게 떠나려던 중, 델리아가 무언가 생각났다는 듯 말합니다.
델리아: "맞아... 다른 건 잘 기억이 안 나지만..."
"여기 섬... 오래 있으면 기억을 조금씩 빼앗기다가 자연스럽게 주변의 망령들과 섞여 죽는다고 했던 것 같아요... 저도, 그것때문에 기억이 안 나는 건가..."

델리아: "그래도 돌아가면 괜찮아지겠죠?"

그런건 기억하고잇다니
npc의 귀감이 되는 친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자 보고
걍
흠..
망자군!
델리아: 델리아는 안심한듯 루돌프를 타고 떠납니다.

그럼 일행은 안으로 다시 들어가나요?





가자ㅣ
일행은 모두 닥돌을 합니다!
어느새 숲의 중심부까지 들어오자,이전과 달리 몬스터가 아닌 사람의 시체가 잔뜩 쌓여있는 제단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그 위로, 뼈로 된 거대한 새가 빙글빙글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이제는 새야...?

거대해..


판타지잖아



흠

공격할 의지가
있으려나






박살냇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숟가락으로



퍼먹듯이
갉어



뭐로뿌쉈더라


아르메리아 주문 시전
하늘 다리
레벨: 1
지속
굴림:9
세부사항:마법적인 기운이 공기를 압축시켜 당신의 앞에 좁고 반투명한 다리를 만듭니다.
다른 액션을 하거나 직접 해제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다른 액션을 하거나 직접 해제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잘못누름
깡 -!


깡-!

규모가 그거보다는


안되겠지




ㅋㅋ


천잰데~


자기 몸집 이하 크기의 간단한 환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니까
쬐깐한 우리
만들어서
어그로조금이라도
못끄나..



상관없는거지 우리

하늘다리 해제합니다~
돌프는 뭐
알아서
잘하고
잇겟거니..

하늘다리는 해제되었습니다!





ㅋ
제단
근력으로
해봐도
되나요



깡..

접근전 판정이면
아누스가 아르메리아와 같이 치는 것으로 협공판정 ㄱㄴ?
가능






닥테가자
셋이서 힘을 합쳐ㅡ!
제단에 가까지 발을 옮기자마자ㅡ!


ㅋ
하늘에서 해골 새가 쿵! 하고 내려옵니다.

제단좀
뿌수겠다는데
마!



그리고 제단 바로 앞에서서 일행을 내려다보기만 하네요.


흠

마!

되지않을까
뭘봐!




마..말거는거야?


꼬라봅니다

해골새는 아르메리아를 꼬라봅니다.

뭘봐 ㅅㅂ

아누스도 꼬라봅니다.



저게 킬각을 재는 행동입니다

성깔나오는데~

저자식이먼저
꼴아봣다구요

조심하라구
아멜성님 화나시면 무섭다

너무 겁주지 말라구 ㅎ
해골새는 아누스의 말을 듣긴 했겠지만.. 여전히 가만히 일행들을 꼬라보기만 합니다.




황금근을 발라줍니다

ㅋ
ㅋ

ㅋㅋ




미쳣다ㅋㅋㅋㅋㅋㅋ
핀이 가까이 다가오는 걸 본 해골새는 가만히있진 않네요.


곧장 다가오는 핀을 걷어찹니다.


개너무해
걷어찼어ㅠ
해골새: 8



쎈데요



해주기엔 늦엇죠;
죠




걍제단이나





할수없다는건가



꽃술!



해골새는




않나요?

일단 다가오려는 기색이 없자 가만히 있습니다.

다가오는걸
싫어하내,.,


해골새는 콧방귀를 뀌는 것만 같네요.

ㅋㅋ
ㅋ
헹 ㅋ


일단
아멜은 제단 뿌수자





아르메리아와 아누스가 제단에 가까이 다가오자, 해골새가 그대로 아르메리아를 커다란 발톱으로 낚아채려합니다.


선수필승은 본인이 기습당할때 ㄱㄴ


아니다
그 발을 방패로 쳐내서
낚아채는 것이 빗나가게 만들게요 (공격을 반으로 줄인다는 뜻)
민첩으로 위험돌파판정부터 해보죠!

아누스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7
헥헥헥

아누스가 방패로 발톱을 쳐내는데까진 성공했으나..

황금근 바르러 갑니다!!

황금근에 미친사람
계속 해도된다해야하나 고민되네

근접전 시도하겠스니다

공격하려는게 아니었거든요
피해를 반으로 하는게 아니라

빗나가게 하는거네

방패로 발톱을 쳐냈지만, 반대쪽 발로 아누스를 잡아가네요.

나... 우리애들..
버프줘야하는데...
(무력)
그리고 커다란 날개를 펄럭여 허공으로 올라가려는 모양새입니다.



한 발은 비어있지!
베어낼 수 있을까...

사이를


뎅강!



ㅋ

벌려내버려
아프겠지!
민첩한번 더 해볼까?

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9

피해만 굴려주세요!

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3


핀ㅡ!!
핀은 재빠르게 해골새에게 달려가 관절부에 단도를 푹 박습니다.
하지만... 단도는 관절 사이에 단단히 끼어버리고 마는데요.

핀은 어떻게 할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멜만 두고
핀은 그대로 새에 매달립니다.




아니..ㅠㅠ
얘들아ㅠㅠ

아멜은 구경만 하나요?

잡을수없을가요




네..ㅋ




아르메리아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8

너왜그래
좋앗잔아


소세지마냥


아르메리아가 해골새의 발을 꾹 붙잡습니다.


해골새는 열심히 날개짓을하지만.. 몸이 뜨질 않네요.

아맞다중량~ㅋ


대가를 뭐로하면좋지

음......

버려졌어
제단에

왜 바패야
왜 방패버리려하세요

일행이 모두 해골 새에 매달리자, 주변의 망령들도 이곳으로 서서히 다가옵니다.



이번에는 아르메리아의 발목을 붙잡기 시작하네요.




" 이놈의 인기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투명한 망령들이, 아르메리아를 해골새에서 떨어트리려는듯 마구 들러붙습니다.


이상황에서~ 어떻게행동하면 좋을까~~!

내가 법이다 씁니다
(남용하기)

아누스 액션 사용
내가 법이다
발동 조건:신이 내린 권위를 내세워 NPC에게 명령을 내린다.
굴림:9
효과:다음 중 한 가지를 선택한다.
• 시키는 대로 한다.
• 조심스럽게 물러나다가 도망친다.
• 성기사를 공격한다.
• 시키는 대로 한다.
• 조심스럽게 물러나다가 도망친다.
• 성기사를 공격한다.

오

망령들은 주춤했지만, 해골새의 영향인지 여전히 아르메리아를 끌어내리려 하고 있습니다.
이대로 버티려면 아르메리아는 체력판정 해주세요!

아르메리아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Constitution
굴림:1

적디요







아르메리아는.. 그만 새를 놓치고

새만놓치는게
뒤로 꽈당 넘어지고 마네요.

쟤네도
놓치잔아
ㅋ
ㅋㅋ




해골새의 퍼덕이는 날개짓소리가 커지는가 싶더니, 그대로 나무 위쪽의 높이까지 활공합니다.





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Constitution
굴림:12

미쳣어;

핀은 일단, 단도를 지지대삼아 밟고 해골 새의 몸통을 오릅니다.
그동안.. 아누스는




아누스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4

아누스는 무력했습니다..
하지만, 바라는대로
해골새는 발톱을 벌려 아누스를 떨어트려버립니다.


아누스는

개꿀이득 ㅋ




쿵--!! 하는 소리와 함께

핀-바
아르메리아의 옆에 아누스가 떨어집니다.

멋잇게 착지합니다
빠밤ㅡ 빰 빠밤ㅡ
하지만 멀--쩡 멋--있음--

해골새는 뒷덜미에 올라탄 핀을 눈치채고
큰 소리로 공명하듯 울어대기 시작합니다.

그러자, 주변에서 작은 새들이 마구 날아오기 시작하네요.
매달려있는 핀을 마구 쪼아댑니다!
작은 새들: 5 (고피해)

운좋았다

10~

아깐 장갑 -1이어서
7 닳고
이번엔 수적 열세로
장갑 2되니까
0뎀임

안아팟다
새들은 핀의 가죽 갑옷만 쪼아댑니다.




근력 판정해주세요 ㅋㅋㅋㅋㅋ

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6



핀은 해골새를 마구 잡고 흔들려다가, 그만 손이 미끄러지고 맙니다.
새의 목덜미에서 아래로 떨어지기 시작하네요.

내 단검1
민첩판정!

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6

ㅋㅋ
나 여기서 성공할줄알고
단검잡고 다시 매달리는

기대햇는데


핀은 떨어지는 와중에 단검을 붙잡으려 손을 뻗었지만...
거리가 짧아 그대로 추락하고 맙니다.

방어 예비 소모해서
받아줘도 되나...
님들은
제단부수러



핀-바~!





먼저 할까요?








뿌술래요

도와조
한명은 협조하죠



아르메리아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9

좋을텐데


아멜이 굴렷어

그게먼저야?


어차피 하기로 햇던거니까요

아누스 액션 사용
협조 또는 방해
발동 조건:다른 플레이어를 돕거나 방해한다.
굴림:11
효과:상대의 다음 판정에 +1이나 -2를 부과할 수 있다.
세부 사항:인연 판정을 한다.





그리고 제단은 산산조각이 나고 마네요.


그리고.. 제단이 부서지는 퍽! 소리와
바로 옆에서 무언가 떨어지는 쿵! 소리가 함께 납니다.

핀-하
핀은 공중에서 떨어져 하중만큼의 데미지를 입습니다.
데미지 7점~~

WOW
겨우 살앗네
하늘나리술 빨겟습니다
뭔가 대단하다
공중에서 떨어져서
여기저기 부러지는 수준인데
술꺼내서 빨고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고통을..


술기운...!

약간 좀..
거의.. 바들바들 떠는 손으로 술을 마셔야할거같은데


어쨌든 술을 마시자 5점의 피해가 회복됩니다 ㅋㅋ



(생기!)

뭔가 전투가 크게 잇던것도 아닌데
핀만 처절해
ㅋ
그러게 ㅋ


참 제단이 부서지자
주변에 어슬렁거리던 망령들이 모두 사라지네요.

마침 루돌프도 저 멀리서 돌아옵니다.



돌아온 루돌프의 등에는... 푸른 목걸이가 남아있어요.




"이미 걔도 망령...?"


루돌프는 고개를 젓습니다.






ㅋ

루돌프가 엄청난 속도로 고개를 도리질합니다.




너무 억울해서 말문트게생김

"데려다준거면 지금이라도 끄덕이게."
핀이 목걸이를 들어 살펴보자, 여전히 희미한 푸른빛이 나오고 있습니다.
절레절레




습....
하....
끄덕끄덕 ㅠㅠ

그럼봐줌



"이것만이라도 가져다 주자"
유품획득
쌔빈다고생각햇어 ㅎ;
ㅈ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이네 너무

제단뿌쉈으니까
물건전해주러
내려갔다올가

착한일 시작햇으니





파밍의 핀

그럼 주변을 살펴보자,
나무로 된 나팔 하나가 보입니다.




글쎄요.. 그냥 보기엔 평범해보이네요.

주웠다!




셋이서 불며 다녀야하는거 아니지
개웃겨


딱이네

멸망의 나팔이냐고ㅠ


(가물,,;)

었다!
핀이 나팔을 불자, 우우웅-하는 소리가 울려퍼지더니,
하늘을 날던 작은 새 떼가 핀을 향해 다가옵니다.

그리고 핀의 머리 위에서 빙글빙글 돌며 날고 있네요.

그럼
읍퉷퉤 불다가 입에 흙들어간걸로

읍투ㅏㅅ퉤

핀은 나팔을 그만 불었습니다

새들은 다시 흩어집니다.

불엇다말앗다
하기

그만 불었다고 하니까






그리고보니 허공에 날아다니던 해골새도 함께 사라졌는데요.
하늘에서 단검이 떨어져 내려옵니다.



핀이맞자

낚아챕니다
민첩판정해보죠 ㅋㅋ

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11
핀이 멋지게 허공에서 단검을 낚아챕니다.
이정도면.. 날아오는 화살 손으로 낚아채는것보다 대단한 거 아니냐

하늘에서 떨어지는걸
고냥받아버리네
생활의 달인 나가도 될 수준

여기서 마저 더 올라가나요?

내려가야지
여관으로..

가는과정은 적당히 생략해서
여관으로 내려오자, 답답했던 숨통이 좀 트이는 기분이 드네요.
전체 -1 수정치있던 거 일시적으로 해제하도록하겠습니다~~



자고싶을만 하네..
하늘섬의 여관에는 델윈이 앉아있습니다.
근데 어차피 나중에 올라가서 야영하는게 낫지않나?
위쪽에 공기 희박한거때문에

계속 -1수정치야

그럼
음..


델윈: "어? 그 목걸이...?"

먼저
말걸어버렷






말좀해봐
델윈: "그거, 누나의 목걸이 아닌가요?" 먼저 알아보고 나가옵니다.

거짓말!


아누스의 진실이


"그대의 누이를 만났었다."

델윈: "누나가... 네? 만났다고요?"


"이렇게 우리에게 목걸이를 남긴것은 그대의 근심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함이 아니었나 싶다."

잘하는대~
델윈: "그럼 누나는... 죽은 건가요?"



델윈: "그렇군요... 사실 어느정도 예상을 했었어요....."
"엄마랑 아빠도... 한참을 돌아오지 않았는 걸요."

안절부절
델윈: "그 목걸이는, 이제 저한테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요."

델윈: "언젠가... 저희 가족들 지켜줄 거라며, 천사님이 선물해주셨던 건데."

델윈: "더이상 지킬 사람이 없어졌으니까요."



주면 뭐받지머....
머슥..
델윈: "사슬 위로 계속 올라갈 거죠? 그 목걸이가 도움이 될 거예요."
"저는... 여기에 더 있을 이유가 없으니까. 내려갈래요."


어쩐지 마음이
습슬하구먼~

델윈: "고마워요... 내려가는 건 혼자서도 할 수 있어요."
델윈은 그렇게 꾸벅 인사치레를 하곤 여관 밖으로 나갑니다.


맞.. 맞아..
왜케 안타가와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