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월드/악당던월
20.5.21 - 제 12화(完). 악당의 끝
넨네넨네
2020. 6. 2. 02:25
여러분은 저거 그,.,.용식이를 타고
드래곤-마운틴을 넘어서 왕국의 외곽까지 들어왓읍니다
지도에 보이는대로 이너코트까지 최단거리로 갈 수 있는 4번 구역 용산을 통해 침투하기로 하고 용식이가 여러분을 산어귀에 내려줍니다
녹턴:좋아, 갈라지지. 내가 동쪽으로 넘어가서 눈길을 끌거야.
적당히 뭐가 부서지는 것 같으면 바로 들어가. 뒤도 돌아보지 말고, 앞을 막는 놈들은 죽이든 말든 알아서 하고. 너희 목표는 살인 파티가 아니라 왕국 침입이다.
말을 마치고는 날개를 크게 펄럭이며 왕국을 가로질러 동쪽으로 날아갑니다.
성 안에서는 예상이라도 했다는 듯 거대한 작살과 화살들이 날아오지만, 용식이는 어떻게...잘 피해서 넘어가네요
엑박둠
머지..
우
사라진 둠...
은월 당해버렸다
조아요
용식이가 저 멀리 넘어가고 나면, 노을이 지던 하늘이 순식간에 구름으로 덮히고 어두워집니다
그리고 아주, 아주 밝은 빛이 폭발하듯 번지고...
그 다음부터는 보이지 않습니다. 성벽이 무너지고, 건물들이 파괴되며 일어나는 흙먼지가 시야를 차단합니다. 지금 돌입하면 될 것 같네요.
도시 안쪽, 그러니까 용산은 1번 구역인 경기에 비해서 조금 잠잠하지만, 사람들이 다들 이게 무슨 난리통인지 보려고 거리로 나왔다가 여러분을 보고 벽에 붙어 숨을 죽입니다.
아마 악명이 좀 많이 쌓인 것 같아요
루트 잘못타고 모두들 피하는
>>비릿한 웃음<<
"..."
계속해서 중앙 성벽쪽으로 다가가려는 여러분의 앞을...
빠루와 몽키-스패너를 든 현지인들이 가로막습니다.
아직은?
시민:너, 너희만 죽이면 우리 인생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젯은 사격 판정 해보십이오
악젯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11
효과:깔끔하게 명중하여 피해를 줍니다.
깔ㅡ끔
양 주머니에 들어있는 권총을 한 정씩 뽑아들고 순식간에 두 명을 죽여버릴 수 있습니다
시민들은 크게 동요하는 눈초리지만, 눈앞의 로또를 놓치기 아쉬운지 억지로 달려듭니다.
어떻게 하나요!
단체로 옳은말함
ㅋ
젠젠장
가립니다 ㅋ
시민:미...미친놈들! 생선 썩은내가 여기까지 난다! 돌팔매! 돌팔매!
비릿ㅡㅋ
여러분이 비릿하게 웃으며 시민들을 꼬나보면 가까이 가기 싫은지 무서운지 손에 쥐인걸 마구 집어던집니다
ㅋ
ㅋ
콩사탕이 싫어요!!!!!!!!
시민:야이 빨갱이 자식들아!
안되겠소!
누가 맨 앞에 잇나요
()
가리느라
뒤에 있습니다 ㅎㅎ
ㅎㅎ
대장이 맞자
조아요
로드 마이 로드
시민:
시민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린민의 힘
굴림: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몽키 스패너 하나가 악젯의 어깨를 깡! 하고 때립니다.
갑옷이 없는 물몸이야
무기를 버린 시민은 호다닥 도망가요
나머지 친구들은 대충 돌을 던지려는것갓읍니다 어케하나요!
도망간 사람을 향해 쏩니다.
(아무나)
장대에 걸고 가자
피의 스패너맛을 보여주겠습니다
좋아요 악젯 사격 둠 접근전 엔지 접근전!
틴은?
악젯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5
효과:!감나빗 / "구식" 태그가 붙은 총기를 사격 액션 등에 사용할 때, 총기사용법을 굴립니다.
둠 액션 사용
근접전
발동 조건:근거리 전투에서 적을 공격하면
굴림:6
효과:감나빗!
엔지 액션 사용
근접전
발동 조건:근거리 전투에서 적을 공격하면
굴림:10
효과:적에게 피해를 주고 자기는 공격을 피합니다. 원하면 빈틈을 보이고, 대신에 피해를 1d6 더 줄 수도 있습니다.
감나빗!
조아요 틴은 판정!
운마 틴 액션 사용
생각의 낙인
발동 조건:NPC에게 새로운 생각을 주입할때
굴림:7
효과:열정이 하루 또는 이틀 내에 사그라듭니다.
시민:엔지 피해 굴리십이오
?
공명정대한시민
엔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3
엔지의 몽키-스패너에 시민 3의 뚝배기가 깨집니다
어마무시!
시민은 어마무시해집니다
시민13은 잠시 용띠용? 하고 잇다가 옆에 있는 시민2의 뚝배기를...후리고요
난리가 납니다
시민:
시민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린민의 힘
굴림:4
린민이 린민을 죽엿어요
한 다섯쯤 죽었죠
다들 겁먹어서 도망가는데...
저 멀리에서
시민:아빠 일어나...! 아빠!!
하는 클레멘타인-보이스가 들리고요
ㅋ
클레멘타인 하니까 왠지 쏴야할 것 같고 막...
아까 몽키 맞은 시민 3이
시민:서우야...
하고 비척비척 일어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잠시 눈치를 보다가 애기를 안고 도망가요
다들 저렇게 도망갑니다.
발을 계속 옮기다 보면 드디어 높은 성벽이 여러분을 막아서고요
아마 이 너머가 본성인 것 같읍니다
높이는 한....어느정도지
잇어봐요
5층 건물높이?
이게 몇미턴지 모르겠는데
암튼 그럽니다
그런 성벽이 앞길을 막아서고, 원래라면 궁수들이 배치되어있어야 할 성루에는 아무도 없네요.
최소한의 경비로 왕국군 한 조가 성문 앞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뭔지 모르니까 역시 일단 들어가는 게 맞겠지?"
왕국군들은 성문 앞에서 여러분이 다가오는걸 보고 방패병 둘을 앞세워 방어 진영을 갖추고 잇읍니다
거리는.,,,중거리?
몇매단지 모르갯다
음.. 늦음..
모험장비에서 끈을 꺼내 올가미로 만들어 던집니다
미치갯다
조아요 사격해보십시오
악젯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11
효과:깔끔하게 명중하여 피해를 줍니다.
깔끔하다
목에 깔끔하게 걸 수 잇어요
앞에 세워 인질로 세웁니다..ㅎㅎ
조아요 순식간에 전력이 하나 사라졋고요
왕국군은 잠시 당황하는 듯 하더니 우라돌격을 합니다
방패병 하나와 장창병 셋이 달려들어요 다들 어케 합니가!
일단 불타는 낙인 사용합니다!
미트실드(물리)
조아요 각자 알아서 판정하십이오
엔지 표시 투척식 중력장
던진다!
둠 액션 사용
주문 시전
발동 조건:신에게 받은 주문을 사용하면
굴림:8
효과:주문은 시전되지만 다음의 부작용 중 하나가 일어납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운마 틴 액션 사용
불타는 낙인
발동 조건:불꽃으로 무기를 만들어 낼 때
굴림:8
효과:다음 태그 중 1개를 고릅니다.
세부 사항:이렇게 만들어 낸 무기로 공격하면, +근 또는 +민 대신 +지로 판정할 수 있습니다. 무기에는 항상 화염, 접촉, 위험, 3회분 태그가 있습니다. 무기로 공격을 할 때마다 사용 1회를 소모합니다.
- 한걸음
- 투척, 중거리
- +1 피해
- 위험 태그 제거
- 한걸음
- 투척, 중거리
- +1 피해
- 위험 태그 제거
뭐해야되는지 앐잔아
악젯 액션 사용
방어
발동 조건:사람, 물건, 또는 장소를 지키려 하면
굴림:10
효과:예비를 3점 받습니다.
세부 사항:방어 태세를 유지하는 동안, 자기 자신이나 자기가 보호하는 대상이 공격을 받으면 다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나 선택할 때마다 예비 1점이 소모됩니다.
• 지키는 대상 대신 자기가 공격을 받습니다.
• 공격의 피해나 효과를 반으로 나눕니다.
• 공격자에게 빈틈을 만들어, 지정한 우리 편 캐릭터가 그 공격자에 대한 다음 판정에 +1을 받도록 합니다.
• 자기 레벨 만큼의 피해를 공격자에게 가합니다.
• 지키는 대상 대신 자기가 공격을 받습니다.
• 공격의 피해나 효과를 반으로 나눕니다.
• 공격자에게 빈틈을 만들어, 지정한 우리 편 캐릭터가 그 공격자에 대한 다음 판정에 +1을 받도록 합니다.
• 자기 레벨 만큼의 피해를 공격자에게 가합니다.
궀.
사격..?
엔지는
+지
능
능
굿.
엔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Intelligence
굴림:11
궀
둠이 축복을 걸어주고 나면은,.,.음.,,.
조아요 뒤쪽에 있던 건물에서 린민이 활을 겨누고 있던게 눈에 들어옵니다
지않다구
급조한 활인거갓아요
조아요 엔지으 중력장에 방패병 하나 창병 하나가 묶이고
창병 둘이 달려와서 어떻게,.,..동료를 잘 피해서 악젯을 찌르려고 해봅니다
이이거어는
악젯+민 판정 해보새요
참 틴이는 잘 만들수 잇엇어요
악젯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9
흠.... 쪼매 맞은건가
둠은 뭔가 하나쯤 해볼 시간이 잇을거갓아요
창 하나가 고기방패에 찔리고요
하나는 악젯을 찌르빈다
시민:
왕국 장창병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랜스
굴림:7
왕국 장창병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랜스
굴림:3
오우
고기방패는 죽었네요
저런...
그리고 악젯은 3의 피해를 받아요
좃와요 +민 판정 함 해보십시오
둠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지?
화살이 아슬아슬하게 둠을 스치면서 조금이나마 피해를 주지만 주문은 완성이 됩니다
시민:
시민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린민의 힘
굴림:3
2의 피해만 받갯내요
시민:묶인 친구들은 중력장을 파괴하려고 시도하고 있고, 창병 둘이 계속 악젯을 노립니다
너 나레이션 하지마
시민은 화살이 없는지 건물 안으로 몸을 피하네요
어칼가요
저 방어 3 나왓으니까
갸아아아아아아아아악
좌용
근데
ㅈㅁ 부모님이 부르시거든요
천천히 다뇨세요!
잇떄랏샤이
틴 명중굴림ㅁ나 해봐요
사격이랑 별개인가??
운마 틴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9
효과:다음 중 하나를 고릅니다.
• 쏘려고 자세를 바꾸거나 자리를 옮기는 바람에 곤경에 처합니다. 세부 사항은 마스터가 정합니다.
• 악조건에서 쏘아 위력이 약하거나 그 효과가 떨어집니다: -1d6의 피해.
• 몇 발을 쏘아 그 중 한 발을 맞춥니다. 발수를 1 줄이십시오.
• 쏘려고 자세를 바꾸거나 자리를 옮기는 바람에 곤경에 처합니다. 세부 사항은 마스터가 정합니다.
• 악조건에서 쏘아 위력이 약하거나 그 효과가 떨어집니다: -1d6의 피해.
• 몇 발을 쏘아 그 중 한 발을 맞춥니다. 발수를 1 줄이십시오.
쉬바 밥ㅂ먹으래요
30분만.,.,쉬엇다 합시다
암쏘리.,.,
테잌 브래이크.,.,
이시국에 감기걸렷어
시민:밥 스피드런 하고 옴
네님 오실때까지 쉽시다
아니
그거 누구야
그,..,
이름
맞아
기다립시다
조아요
그거 누구야님 오면합시다
알 유 대아?
그런듯
틴 데미지나굴리고 잇읍시다
운마 틴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2
녜?
?
창병쓰가 딱금 하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꼼!
애니바리 대얼..?
앤지~!
라와따
둠 낫띵 히얼
얍얍
조아요 후딱 할가요

악젯은 시체로 방어를하면은
피해를 반으로 줄이는걵가요?
왕국 장창병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랜스
굴림:6
어우
이친구들은포기할생각이 업서보임니다
어케 하나요
축복도 받았겠다!
방패병에게 폭죽을 던져 공격합니다
엔지 표시 도구 - 생일파티 초대 0순위
갖가지 폭죽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히기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따닥따닥 큰 소리를 내어 놀라게 하거나, 빨간색, 초록색, 노란색으로 빛나는 폭죽을 만들거나, 쒸잉~ 큰 소리를 내며 날아가는 폭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발사되어 물 속에서도 잠시동안 꺼지지 않고 계속해서 횃불과 같은 불빛을 뿜어내는 조명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어
피해를입히기에 적합하지않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에 불을 붙이는건 어때요
그게 빠를듯

엔지 액션 사용
근접전
발동 조건:근거리 전투에서 적을 공격하면
굴림:10
효과:적에게 피해를 주고 자기는 공격을 피합니다. 원하면 빈틈을 보이고, 대신에 피해를 1d6 더 줄 수도 있습니다.
엔지는 피해굴림

둠 액션 사용
주문 시전
발동 조건:신에게 받은 주문을 사용하면
굴림:9
효과:주문은 시전되지만 다음의 부작용 중 하나가 일어납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엔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11

뭐였죠

오목해져서 아무것도 못하겟네요
우...
이제 몇 마리 남은거죠?
ㅋ
.
왕국 장창병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랜스
굴림:3
왕국 방패병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방밀
굴림:1
간지락ㄴ질.
간질 간질.
둘은.,,.영웅이 된기분인 것 갓읍니다
기계치 속성일듯
걔네 위로 들고잇던 인질(시체)를 던져서
더블데미지 노려보겟습니다.
+힘판정
악젯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7
려고 햇는데 7이면 유사성공이구나
맞은 느낌으로?
4면체 굴릴개요
rolling 1d4
()
4
4
?
아야야 햇어요
창병맨이
마지막 힘으로 한 번 콕찔 해보고요
콕찔!
왕국 장창병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랜스
굴림:5
ㅗㅜ
문이 열렷읍니다

판정해보십이오
공격한다!@!

둠 액션 사용
주문 시전
발동 조건:신에게 받은 주문을 사용하면
굴림:11
효과:주문이 부작용 없이 성공적으로 시전됩니다. 원하면 다음에 또 걸 수도 있습니다.

우리 둠밖에 없다

둠 주문 시전
치유
레벨: 3
굴림:7
세부사항:이 주문을 걸고 부상자 한 명에게 손을 대면 흐르던 피가 멈추고 부러진 뼈가 붙으면서 2d8의 피해가 치유됩니다.
7!
그거 그
불타는낙인
운마 틴 액션 사용
불타는 낙인
발동 조건:불꽃으로 무기를 만들어 낼 때
굴림:7
효과:다음 태그 중 1개를 고릅니다.
세부 사항:이렇게 만들어 낸 무기로 공격하면, +근 또는 +민 대신 +지로 판정할 수 있습니다. 무기에는 항상 화염, 접촉, 위험, 3회분 태그가 있습니다. 무기로 공격을 할 때마다 사용 1회를 소모합니다.
- 한걸음
- 투척, 중거리
- +1 피해
- 위험 태그 제거
- 한걸음
- 투척, 중거리
- +1 피해
- 위험 태그 제거
ㅅㅂ
ㅋㅋㅋ하나 고르새요
투척 중거리로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호도독 성벽 안으로 진입할 수 잇고.,,
토탈-아포칼립스까지는 아니고
그냥 시체 몇 개 굴러다니고 성벽 좀 무너져있고 그런 정도에요
아마 동쪽 성벽으로 병력이 전부 몰린 것 같습니다
거리는 한산하네요


아직은
=3=3=3=3
"바로 들어가지!"
새하얏고 아주 잘생.겻읍이다
용 사랑해
마스터가 갑자기 욕망 드러내고 있어요
여러분이 신전을 향해 왕국 중앙으로 다가갈 수록 비명과 울부짖는 소리가 점점 커집니다.
소리를 들으며 와인 한잔 마시고 싶은걸
어.,.,,글쎄요
용식이가 잘 얘기해둿으면 안 맞지 안을가요
요
석궁은 아주,.,.아주 큽니다
얼마나 크냐면
엄청 커요
=빅용이 뒤에 숨는다는 뜻

이 악물고 뜁니다
일단뜁니다
악젯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10
엔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7
어떻게든 해줄거야

둠 액션 사용
위험 돌파
발동 조건:즉각적인 위험을 감수하고 행동하는 경우, 또는 재난이 닥친 경우
굴림:9
효과:휘청대거나, 주저하거나, 움츠립니다. 마스터는 덜 좋은 결과, 어려운 선택, 또는 불리한 거래를 제시할 것입니다.
세부 사항:• 힘으로 밀어붙이려면 +근
• 비키거나 피하는 등, 날래게 움직이려면 +민
• 몸으로 버티려면 +체
• 재치로 이겨내려면 +지
• 의지력으로 견디려면 +혜
• 매력과 사교술로 극복하려면 +매
• 비키거나 피하는 등, 날래게 움직이려면 +민
• 몸으로 버티려면 +체
• 재치로 이겨내려면 +지
• 의지력으로 견디려면 +혜
• 매력과 사교술로 극복하려면 +매
운마 틴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8
>>갈때다된사람이니까 봐줄게<<
신전까지 얼마 남지 안앗읍니다

판정해보십시오
악젯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Constitution
굴림:3
악젯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10
ㅅㅂ
워모그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Constitution
굴림:12
워모그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13
?
사실
ㅋ
ㅋ
ㅋ
ㅇㅈ
엔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Constitution
굴림:6
엔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10
빨리 리더입후보
누가더해봐
개웃겨
운마 틴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Constitution
굴림:8
운마 틴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으로 깨부숴야 할 것 같습니다
노빠꾸 킵고잉으로
로켓부츠로 뿌슝하고 날아갑니다
이거 문손잡이 잇나요
미는 문임
엔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11
와
하고 문을 깨부수는 순간

큼큼.. 믿엇다 엔지!
그사람까지 박아도되나요
이 친구는 지금 신전 위에서 뛰어내리고 잇어서
어케 하나요
어...
엔지한ㄴ테 급하게 올가미를 던져서
끌어당깁니다
악젯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14
효과:깔끔하게 명중하여 피해를 줍니다.
악젯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13
워모그:다들 공격해!!!
라고 외치면서 대략 2층 건물 높이에서 뛰어내린 전사가 바닥에 착지하고요

칼이 땅에 깊게 박혔다가 휘청거리며 칼을 뽑읍니다
5 피해를 받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받아야지
전면전입니다! 양쪽에서는 도적과 총잡이가 여러분을 겨누고, 열린 문 뒤에서 사제가 걸어나와 여러분을 노려봅니다
어떻게 하나요!
제가요

힐러부터 잡아야한다고배웠어
아깝다 로데오 아직 한 번도 안 썻는데
쉬발 조아요 까짓거 한번 해보죠
그 외에 다른 사람은 뭐 없나요
흠,.,.

둠은 주문시전판정

둠 액션 사용
주문 시전
발동 조건:신에게 받은 주문을 사용하면
굴림:7
효과:주문은 시전되지만 다음의 부작용 중 하나가 일어납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악젯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13
효과:깔끔하게 명중하여 피해를 줍니다.
깔끔~

예아~
두번걸었던거 다되나용?
그리고 그럿읍니다

악젯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8
워모그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8
비겻네


둠 액션 사용
주문 시전
발동 조건:신에게 받은 주문을 사용하면
굴림:10
효과:주문이 부작용 없이 성공적으로 시전됩니다. 원하면 다음에 또 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밧줄을 끊어내려 하네요
둠은 뭐고르나요!

도적이 비수를 하나 둠의 허리에 날립니다!
그리고 사제는 뭔가 주문을 읊고있고요
총잡이는 악젯을 조준해요
아직 둠이 맞지도않았는데


악젯은 그럼..
엔지는 접근전

엔지 액션 사용
근접전
발동 조건:근거리 전투에서 적을 공격하면
굴림:7
효과:적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도 상대의 공격을 받습니다.

회피..
엔지 피해굴림!

둠 액션 사용
위험 돌파
발동 조건:즉각적인 위험을 감수하고 행동하는 경우, 또는 재난이 닥친 경우
굴림:6
세부 사항:• 힘으로 밀어붙이려면 +근
• 비키거나 피하는 등, 날래게 움직이려면 +민
• 몸으로 버티려면 +체
• 재치로 이겨내려면 +지
• 의지력으로 견디려면 +혜
• 매력과 사교술로 극복하려면 +매
• 비키거나 피하는 등, 날래게 움직이려면 +민
• 몸으로 버티려면 +체
• 재치로 이겨내려면 +지
• 의지력으로 견디려면 +혜
• 매력과 사교술로 극복하려면 +매
운마 틴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8
효과:다음 중 하나를 고릅니다.
• 쏘려고 자세를 바꾸거나 자리를 옮기는 바람에 곤경에 처합니다. 세부 사항은 마스터가 정합니다.
• 악조건에서 쏘아 위력이 약하거나 그 효과가 떨어집니다: -1d6의 피해.
• 몇 발을 쏘아 그 중 한 발을 맞춥니다. 발수를 1 줄이십시오.
• 쏘려고 자세를 바꾸거나 자리를 옮기는 바람에 곤경에 처합니다. 세부 사항은 마스터가 정합니다.
• 악조건에서 쏘아 위력이 약하거나 그 효과가 떨어집니다: -1d6의 피해.
• 몇 발을 쏘아 그 중 한 발을 맞춥니다. 발수를 1 줄이십시오.
악젯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12
효과:깔끔하게 명중하여 피해를 줍니다.

그레즈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1
딱금!

엔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8
풀뎀을맞아라
장갑이 잇나요

만약에 저걸 맞앗다면은
독이 간질간질햇을것갓은 느낌이 듭니다

피해굴림!
악젯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8
음~
손 하나 날린듯.
운마 틴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9
영웅의날임?
각성
그레즈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6
오우
쟤도 영웅끼워주자
엔지는 몸에 천천히 독이 퍼지는게 느껴집니다
루난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8
우

팔 자꾸 날아가 ㅠㅠ
지크 주문 시전
치유
레벨: 3
굴림:10
세부사항:이 주문을 걸고 부상자 한 명에게 손을 대면 흐르던 피가 멈추고 부러진 뼈가 붙으면서 2d8의 피해가 치유됩니다.

앗 아니지
각!개!전!투!
rolling 1d6
()
5
5
rolling 1d6
()
4
4
늦었네
옆의 건물을 무너트리고요
잔해가 여러분을 덮칩이다
신전에서 떨어져있는
악젯이랑 둠 틴 이케 셋하고
저기 용사팟 전사빼고 셋이 덮쳐질거갓네요
저 셋은 도적이 크게 소리를 질러서 피하라고 일러줍니다
호다닥 신전쪽으로 뛰어요!
여러분은 어카시나요
그레즈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6
루난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15
악젯 사격굴림!
악젯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10
효과:깔끔하게 명중하여 피해를 줍니다.
악젯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6

둠은 +민 위험돌파!

둠 액션 사용
위험 돌파
발동 조건:즉각적인 위험을 감수하고 행동하는 경우, 또는 재난이 닥친 경우
굴림:6
세부 사항:• 힘으로 밀어붙이려면 +근
• 비키거나 피하는 등, 날래게 움직이려면 +민
• 몸으로 버티려면 +체
• 재치로 이겨내려면 +지
• 의지력으로 견디려면 +혜
• 매력과 사교술로 극복하려면 +매
• 비키거나 피하는 등, 날래게 움직이려면 +민
• 몸으로 버티려면 +체
• 재치로 이겨내려면 +지
• 의지력으로 견디려면 +혜
• 매력과 사교술로 극복하려면 +매

둠~~~~~~~!
rolling 1d4+1
()
+11
2
?
맞아도 될듯..
도적쉑 죽엇나
힐러부터 죽어야지
틴! 함께하자!
불낙지 투척합니다
힐러부터 족쳐야지 %%
엔지는 따라붙기 위해 먼저 +민 판정이 필요할거같아요
도적이는 살아잇읍니다
엔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4
데구르르르
굴러가는 엔지
운마 틴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5
효과:!감나빗
우웃
둘 다 제대로.,,.뭔가 하지 못하고
어ㅓㅓㅓ
글쎄요
이거 살짝 위기일지두..ㅎㅎ
공격을 미리 굴러서 피해볼래요.... 더이상 맞으면 또 죽을 수 잇다.

좃와요
악젯은 +민 위험돌파
악젯 액션 사용
위험 돌파
발동 조건:즉각적인 위험을 감수하고 행동하는 경우, 또는 재난이 닥친 경우
굴림:13
효과:위험을 모면하고 원하는 것을 해냅니다.
세부 사항:• 힘으로 밀어붙이려면 +근
• 비키거나 피하는 등, 날래게 움직이려면 +민
• 몸으로 버티려면 +체
• 재치로 이겨내려면 +지
• 의지력으로 견디려면 +혜
• 매력과 사교술로 극복하려면 +매
• 비키거나 피하는 등, 날래게 움직이려면 +민
• 몸으로 버티려면 +체
• 재치로 이겨내려면 +지
• 의지력으로 견디려면 +혜
• 매력과 사교술로 극복하려면 +매
연약한 보스지만
나머지는 무었을하나요

엔지 액션 사용
전압 증가
발동 조건:당신은 궁지에 몰렸을 때 더 많은 연료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 만능 도구 벨트의 예비를 1점 소모해야 할 때 예비가 없으면, 도구가 하나 고장나고 예비 2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칠 수는 있지만, 시간을 들이고 집중해야 합니다.
둠은 접근전

둠 액션 사용
근접전
발동 조건:근거리 전투에서 적을 공격하면
굴림:8
효과:적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도 상대의 공격을 받습니다.
피해굴리십시오
엔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Intelligence
굴림:9

둠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2
지크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6

버그인가
그 직후에 엔지가 전장 한가운데에 폭죽을 던지고
시야가 차단됩니다!
다들 비쓩빠쓩하는 폭죽탓에 앞을 보기가 힘드네요
무지개빛 총 공격이다!
눈 먼 총알 하나가 여러분을 향해 날아옵니다
잽싸게 피합니다
진짜 눈 멀 수도 잇겠는데~
아니다 총은
루난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6
효과:!감나빗
그리고 장전하는 소리가 들려요
지금 저희가 있는 건물은 튼튼한 상태인가요?
그럼....
총잡이가 장전하는 소리가 들린 쪽 위에 있는 구조물(어쩄든 있음)을 쏴서 총잡이 위로 떨어트립니다
march 몬스터헌터처럼요
어.,,.,
음.,,,.
2d6굴려보쉴
악젯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10
효과:깔끔하게 명중하여 피해를 줍니다.
깔끔하게 슛~~^^
루난 액션 사용
위험 돌파
발동 조건:즉각적인 위험을 감수하고 행동하는 경우, 또는 재난이 닥친 경우
굴림:14
효과:위험을 모면하고 원하는 것을 해냅니다.
세부 사항:• 힘으로 밀어붙이려면 +근
• 비키거나 피하는 등, 날래게 움직이려면 +민
• 몸으로 버티려면 +체
• 재치로 이겨내려면 +지
• 의지력으로 견디려면 +혜
• 매력과 사교술로 극복하려면 +매
• 비키거나 피하는 등, 날래게 움직이려면 +민
• 몸으로 버티려면 +체
• 재치로 이겨내려면 +지
• 의지력으로 견디려면 +혜
• 매력과 사교술로 극복하려면 +매
rolling 1d10
()
3
3
2의 피해를 받내요
다급하게 옆으로 피하다가 탄약주머니를 놓치고 새걸 꺼냅니다
전사는 멍청하게 서잇다가
다시 악젯한테 돌진하고요
엔지가 맞은 독은 뭐였죠?
엔지 지금 좀 건강한기분
어
두 번 굴려서 높은걸로 맞아요
아직더안맞았으니까 괜찮아!
보스라서 인기가 좋은걸...ㅎ?;;
사격 하십이오
근접전 갑니다
에
근접전 하십이오

사제 미러전
양보할까요
저 도적
칩니다

미러전 킹정이지

둠 액션 사용
근접전
발동 조건:근거리 전투에서 적을 공격하면
굴림:2
효과:감나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마 틴 액션 사용
근접전
발동 조건:근거리 전투에서 적을 공격하면
굴림:10
효과:적에게 피해를 주고 자기는 공격을 피합니다. 원하면 빈틈을 보이고, 대신에 피해를 1d6 더 줄 수도 있습니다.
운마 틴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4
gkrh
지크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4
빈틈에
어
rolling 1d6
()
1
1
도적이 싹둑당햇읍니다
와!
음...


데미지는 적용해두겟읍니다
전사의 다른 손을 향해 총을 발사합니다
아~ 이번에 찍는거 정조준 찍었어야했는데 내가 헷갈렷다
엔지 판정하고
악젯은 사격!
악젯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9
효과:다음 중 하나를 고릅니다.
• 쏘려고 자세를 바꾸거나 자리를 옮기는 바람에 곤경에 처합니다. 세부 사항은 마스터가 정합니다.
• 악조건에서 쏘아 위력이 약하거나 그 효과가 떨어집니다: -1d6의 피해.
• 몇 발을 쏘아 그 중 한 발을 맞춥니다. 발수를 1 줄이십시오.
• 쏘려고 자세를 바꾸거나 자리를 옮기는 바람에 곤경에 처합니다. 세부 사항은 마스터가 정합니다.
• 악조건에서 쏘아 위력이 약하거나 그 효과가 떨어집니다: -1d6의 피해.
• 몇 발을 쏘아 그 중 한 발을 맞춥니다. 발수를 1 줄이십시오.
크악
발수 1줄입니다
악젯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9
엔지 액션 사용
방어
발동 조건:사람, 물건, 또는 장소를 지키려 하면
굴림:10
효과:예비를 3점 받습니다.
세부 사항:방어 태세를 유지하는 동안, 자기 자신이나 자기가 보호하는 대상이 공격을 받으면 다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나 선택할 때마다 예비 1점이 소모됩니다.
• 지키는 대상 대신 자기가 공격을 받습니다.
• 공격의 피해나 효과를 반으로 나눕니다.
• 공격자에게 빈틈을 만들어, 지정한 우리 편 캐릭터가 그 공격자에 대한 다음 판정에 +1을 받도록 합니다.
• 자기 레벨 만큼의 피해를 공격자에게 가합니다.
• 지키는 대상 대신 자기가 공격을 받습니다.
• 공격의 피해나 효과를 반으로 나눕니다.
• 공격자에게 빈틈을 만들어, 지정한 우리 편 캐릭터가 그 공격자에 대한 다음 판정에 +1을 받도록 합니다.
• 자기 레벨 만큼의 피해를 공격자에게 가합니다.
전사가 악젯의 몸을 가로로 크게 베어가르려고 하고 총잡이는 다시.,.,열심히.,.,장전을 합니다.,,.
엔지가 예비를 써서 방어할 수 잇을거갓아요
달달달달
너의 보스.연약하다.
데미지가 아직안떠서
고민중
결정하고 데미지 굴릴거애요
엔지 피많으니까
멋있게 몸을 던져 대신맞아줍니더ㅏ
다
워모그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2
반.
조아요
예비 둘 남고요
어떻게 하나요
어차피 장갑이라 둘다 0인걸!

악젯은 +민 판정
둠은 주문시전

둠 액션 사용
주문 시전
발동 조건:신에게 받은 주문을 사용하면
굴림:13
효과:주문이 부작용 없이 성공적으로 시전됩니다. 원하면 다음에 또 걸 수도 있습니다.
11
윤활유 +민에 추가 굴림이라고만 설정햇는데
어느정도 붙는지를 설정 안 햇어요
악젯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12
음~
바를 필요도 없었다

둠 액션 사용
상급 주문 강화
세부 사항:주문을 시전할 때, 10~11이면 원할 경우 7~9의 부작용을 하나 택하고, 다음의 두 효과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12이면 부작용을 고르지 않고 효과를 하나 택합니다:
• 주문의 효과가 2배 됩니다.
• 주문의 대상의 수가 2배 됩니다.
• 주문의 효과가 2배 됩니다.
• 주문의 대상의 수가 2배 됩니다.
주문을 박탈당하고

둠 주문 시전
치유
레벨: 3
굴림:2
세부사항:이 주문을 걸고 부상자 한 명에게 손을 대면 흐르던 피가 멈추고 부러진 뼈가 붙으면서 2d8의 피해가 치유됩니다.
.

둠 주문 시전
치유
레벨: 3
굴림:13
세부사항:이 주문을 걸고 부상자 한 명에게 손을 대면 흐르던 피가 멈추고 부러진 뼈가 붙으면서 2d8의 피해가 치유됩니다.
와


조아요 엔지와 틴은 무었을하나요
깡하고 망치로 칩니다
악젯 액션 사용
근접전
발동 조건:근거리 전투에서 적을 공격하면
굴림:4
효과:감나빗!
?
이거
악젯건데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지 액션 사용
근접전
발동 조건:근거리 전투에서 적을 공격하면
굴림:7
효과:적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도 상대의 공격을 받습니다.
탐났어.
엔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6
워모그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5
전사는 정말 얼마 남지 안은 것 갓읍니다
그리고 둠이 주문을 쓰는동안 사제가 뚝ㅈ배기를 치고요
지크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4
4 피해!
우리 둠 머리서 피나는거 아녀?!
다들 툭치면 죽을 피에요

악젯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쏘면
굴림:10
효과:깔끔하게 명중하여 피해를 줍니다.
진짜
악젯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9
미쳣다
사제 킹러전 해야한다

둠 액션 사용
근접전
발동 조건:근거리 전투에서 적을 공격하면
굴림:7
효과:적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도 상대의 공격을 받습니다.

둠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3

가랑비 작전이다
뚝딱합시다
옆으로 구르면서 총을 쏩니다
피해굴림해보십쇼
악젯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8
어우 잘쏴
반갈죽 당합니다
엔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6
삼등분당함
활짝 열린 신전 문 안으로 들어가면, 밖의 열기와 비명, 끔찍한 소리들은 점점 잠잠해지고 깊은 계단만이 이어집니다.
일정 간격으로 벽에 걸린 횃불들이 흔들리면서 앞길을 비추고 있고요.
끝까지 내려가면, 무장하지 않은 사제 한 명이 예배당에 앉아 강단 위에 놓인 거대한 유리 구슬 하나를 향해 기도를 올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엇덕계 하나요
선빵칠까??

사제끼린..
말까는법
둠이 말 꺼냈으니
대ㅡ악당보스처럼

사제는 대답 없이 조용히 기도를 올리고 있습니다.
입은 옷과 중얼거리는 목소리 등으로 봤을 때 절대로 평사제는 아닙니다.
많이 늙었고, 옷도 꽤 화려합니다.

누가 봐도 마법적인게 확실합니다.
은은하게 빛을 내면서 조용히 공중에 떠있어요.
죽이자
뺏어줄 순 잇다
부수랬던가? 빼내던가

아 그래요?
아냐.
참습니다.
그럼...
이사람들아 호딱 부숴
총으로 쏴야 멋있어
약간
팔만대장경 만드는
그런거같음
성물 아니라고 해도 그런식으로 대비하고 있으면 망치고 싶잖아요?
ㄹㅇㅋㅋㅋ
"악당"이잖냐..
안되겠소 쏩시다!

첫 번째 탄환이 성물을 꿰뚫는 순간 빛이 약해지고, 두 번째 탄환이 성물을 완전히 박살냅니다.
그 순간, 사제의 기도 소리가 멈춥니다. 숨소리도 함께 멎습니다.
신전 안은 모든게 멈춘 듯 조용해집니다.
해치웠나st잖아
==
여러분은 왕국을 반파시켰습니다.


세계를 구할 용사로 점찍어진 네 명의 젊은이는 다시는 부활하지 못했고, 용은 여러분이 성물을 파괴하는 순간 사라졌습니다.
여러분이 자신들의 성공을 의심하며 밖으로 나오자, 언제부터 있던건지 모를 노움의 도시가 눈 앞에 솟아오릅니다.
고물상이 여러분을 반기고, 마침내 완성된 기계를 리더에게 건넵니다.
왕국 중앙의 성은 아주 높았습니다.
문지기는 틴에게 불타 죽었고, 여러분을 막아선 왕자는 둠의 칼날에 목이 뚫렸고, 성을 수호하던 골렘은 엔지에게 파괴되었습니다.
흙골렘:흑골!

악젯이 쏜 총알은 왕을 죽였고, 그 왕관은 악젯이 주웠습니다.
곧이어 샐러맨더의 무리가 왕국에 도착해, 틴의 마법을 보조했습니다.
붉은색 비늘로 덮힌 작은 손이 책을 덮었다.
이미 어깨높이까지 쌓인 같은 제목의 책더미 꼭대기에 마지막 권이 놓였다.
코볼트의 눈은 선망과 동경으로 빛나고 있었다.
오크 두 명이 걸어와 책을 치우는 동안에도, 미동 하나 없이 영웅들의 모험을 홀로 되짚고 있었다.
전설 속의 총, 거대한 용들, 사악한 왕국, 악과 선의 전쟁.
어린이들이나 믿을법한 이야기.
건국설화 같은 것은 이미 학자들에게 당시 시대상을 드러내는 은유로 낱낱이 해체되었다.
마법은 이론으로 해석되었고, 신의 존재에 대한 의견마저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었다.
음유시인들은 휘황찬란한 모험과 보물 대신 사람과 사랑의 이야기를 노래했다.
그러나 정말 모두가 환상을 잃었는가?
등을 맞대고 함께 싸우던 기사들은?
신을 경배하며 병자를 치유하던 사제들은?
전사는 죽어 영웅이 되고,
영웅은 죽어 신화가 되고,
신화는 죽어 전설이 되며,
전설은 죽지 않는다.
의회 앞을 당당히 지키는 넷의 동상은 이 국가를 수 세기동안 지켜봤다.
오늘도 발명가들은 엔지에게 새로운 발견과 지식을 기도하고,
총잡이들은 악젯에게 목표를 놓치지 않는 손을 기도하고,
기술자들은 둠에게 완벽함을 기도하며,
마법사들은 틴에게 힘과 신념을 기도한다.
전설로 남은 이 네 악당들은 과학과 마법이 마침내 신을 넘어선다 해도 그 위에 서있을 것이다.
모든 종족은 자유로우며, 어떤 종족도 다른 종족보다 우월하지 않다.
==
위~
위~


나레이션 ㄹㅇ
이거

인간이 싫어서

살아잇음 영웅이다~ 이마리야
아 미친 뭐가 허전하다했더니
빼먹은거이네
ㅅㅂ
기계장치의 사도 둠.
재치와 발명의 아버지 엔지.
화염과 신념의 주인 틴.
사수들의 수호자 악젯.
오~~~~
빼먹엇다
개간지
메모리칩 빼서
공장 ai로 들어가면
살지 않앗을까
거기서 악젯 양산하면 될듯ㅎㅎ
후담이나 들읍시다
왕국 정복하고 님들 뭐하고 지냇나요

할말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보고
말문이 턱 막혔어요
둠아..

둠최고다
저는 뭐..
먹었는데
거기서 연구만함
킹정이지
그냥 열흘 채우고 쿨하게 ㅃㅃ햇을것같애요
크으
같은 느낌
스위치 사고 싶어서
돈 모아서 스위치 산다음에
고생하셧어요~!!!

고생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