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판델버의 잊혀진 광산

20.7.22 - 제 9화. 차원의 마법사

넨네넨네 2020. 8. 25. 14:46




~이야기 요약~

위가 돔처럼 유리로 된 인간들이 감싸고 있느 수상한 건물 안으로 들어가니 그곳엔 메두사와 이상한 로봇친구가 있었다. 메두사와 로봇친구를 잡고나자 안쪽에선 하프오크 있었는데, 이 친구는 쨔잔~ 인간이 사라졌습니다~ 마법을 쓰는 바바리안이었다. 이 친구는 크왈리쉬의 용병? 이었다. 덕분에 바바리안의 안내를 따라 크왈리쉬의 연구소로 갈 수 있었다.

크왈리쉬는 몸이 조각조각 땃따따가 된 상태였고, 다른 차원으로 갈 수 있는 아티팩트들에 퍼즐을 풀 물건들이 있다고 알려주며 그 퍼즐을 풀고 다른 차원의 마켓으로 가서 자신의 몸을 재구성할 수 있는 것들을 구해오라고 의뢰했다.

우리는 원하는 것이 다 나오지만 가져나갈 순 없는 연습장 같은 곳에도 가고, 망령들과 우리들의 그림자와도 싸우고, 심지어는 안나의 고향세계까지도 갔다! 퍼즐을 다 풀고 크왈리쉬의 몸을 재구성해주자 크왈리쉬는 우리가 찾아온 용건에 대해 물어보며 그것을 이루려면 자신의 부탁을 들어주길 요구했다.

대니카가 바라는 것은 판델린을 다시 원상복구 시키는 것. 그것을 위해 시간을 돌리려고 하면 거.. 시간의 부품이 있는 곳으로 가서 거기에 있는 사람들과 협상을 하든 싸우든 알아서 어떻게든 구하라고 했다. 어쨌든 위치는 알려준게 다행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