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늘에 닿은 사슬~
정글짐의 수상한 비행선에 밀항... 밀항 아닌 것 같아 비행선을 습격한 일행
핀의 욕심으로 골렘은 깨어나고 아누스의 트롤링으로 사제에게 들켜 힘겨운 전투를 벌이고 있는데....
어떻게됐더라
골렘 밀쳐서 비행선 빵꾸 뚫어놔서가지고
그럼
그 때, 사제가 목숨을 걸고 아누스에게 달려가 바깥으로 떨어뜨리려는 양 몸을 던집니다.
어떻게하나요? ^^

방패를 옆으로 휘둘려 옆으로 쳐내려고 합니다

아누스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8
헥헥헥;
아누스는 사제를 방패로 쳐내는 데 성공합니다만, 다시 한 번 크게 휘두른 방패에 비행선의 외벽이 으지직! 하고 금이 갑니다.


비행선 가루되어잇을듯
가루이야기
하려햇는데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일행이 움직일때마다, 비행선의 천장에서 먼지나 가루따위가 조금씩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아누스를 공격한 사제는 그대로 옆에 엎어지고, 그동안 철 골렘은...

이전에 쓰러트렸던 '루비를 소매넣기 당한 사제'의 주머니에서 루비를 집어드네요.

사제가
밖으로 떨어졌지않아?

아 그랫나
루비를 안 가진 사제가


내 기억력두 참
데헷꽁

골렘은 루비를 다시 원래 있던 자리에 끼워넣더니 그대로 멈춰버립니다.
골바


방법이야 만들면 있지 않을까요?

아이디어 싸움

좋아 그럼 내부는 벌써 대충 정리가됐네요.


얇은 갈고리(모험가방제)를 끼워넣고
실(모험가방제)로 엮어서
멀리서 쑥 뽑는거임

골렘이 멀리서
우다다다?

밖에서 대기하고잇다가
뽑음과 동시에
비행선을 부수자
그럼 골렘은 떨어져

미친인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슬타는 골렘~


골렘이 떨어짐
하늘에서 골렘이 내려온다면?



했는데
생각치도못한 방법
지

내가 좀


일행이 루비를 보며 고민에 빠져있는 동안...
뒤쪽에서 인기척이 느껴집니다.


작은 발소리가 들려와요. 뚜벅, 뚜벅.. 으직! 하는 소리와함께 흠칫 멈추는 소리도 들려오고요.


다뽀사진다


뒤를 돌아보자 갈색 머리칼의 작은 소년이 이쪽을 바라보고 화들짝 놀랍니다.
작은 소년 델윈: "저.. 저, 저는 아무것도 못 봤어요!"
뒤돌아서 도망쳐나가려는 모양새네요.


작은 소년 델윈: "으악!"

얘는 왜 도망가는가
우리가 범죄를 일으켯다면 목격자 제거를 해야 하는 것인가
소년의 발은 너무 느려서... 그냥 잡히고 말았습니다.


작은 소년 델윈: "자, 잘못했어요! 몰래 엿보려고 한 건 아니에요!"
호달달!

작은 소년 델윈: 소년은 오들오들 떨면서도 말을 잇습니다. "그치만... 그치만, 사람들... 죽이고... 싸우고... 부수고..." 눈치를 보고 있습니다.

아그러게
작은 소년 델윈: "그런 걸 몰래 훔쳐보려고 한 건 아니란 말이에요...."



작은 소년 델윈: "그, 그런가요?"
"저는.. 이 비행선을 지키던 사람들이 다 어디론가 갔길래..."

작은 소년 델윈: "누나를 찾으려고, 혹시 뭔가 알 수 있는 게 있을까... 네?! 아니, 아뇨!"


작은 소년 델윈: "아뇨, 그건 아니에요. 근데... 역시 여기 있던 사람들은 나쁜 사람들인가요?"
"그럼 혹시.. 좋은 일을 하러 오신 분들 맞으신가요? 착한 사람들 맞죠?


작은 소년 델윈: 소년의 눈빛이 불안에서 동경으로 바뀝니다. 반짝반짝!

작은 소년 델윈: "네? 그건..."
델윈이 주머니를 꼼지락거립니다.

작은 소년 델윈: 그리고 몇닢의 동전을 꺼내다가.... "아, 이것밖에 없는데... 누구 놀리는 것도 아니고, 고작 이런 보상은 안 되겠죠..."
주눅....



작은 소년 델윈: (힝)
"구조..요? 저도 처음 들어와봐서..."


작은 소년 델윈: "장식품 아닌가요?"

"분명 여기에 숨어서올라 왔을거라고"
"너, 아는거 들은거 싹 다 말해!"

작은 소년 델윈: "아, 아녜요..!" ㅠㅠ
"모험가인 부모님을 따라 올라와서... 하늘다리 건너의 여관에서 지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이 비행선의 사람들이 나타난 이후로 부모님이 돌아오지 않으셔서..."
"누나도 찾아보겠다며 사슬을 올라갔어요."
"그게 벌써 5일 전인데.."
소년을 울먹이기 시작하며 말을 이어나갑니다. "혹시.. 이 사람들때문인가 싶어서.. 뭔가 알 수 있나 싶어서..."


작은 소년 델윈: "그, 그러면 혹시... 위에서 누나를 보면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게 해주시겠어요?"


작은 소년 델윈: "누, 누나의 이름은 델리아고요."
"부모님은... 벌써 올라가신지 한달이 넘어서..."
"누나도 부모님도 저랑 똑같이 갈색머리에, 녹색 눈을 하고 있어요.
"목걸이, 그리고 물방울모양의 푸른 목걸이를 하고 있으니까..."


작은 소년 델윈: 돌아가야하나? 눈치를 보고 있습니다.

질서야^^
분명

친절로 했던거같은데

작은 소년 델윈: "저는 옆의 여관에서 묵고 있으니까요..."

작은 소년 델윈: "온 길로 걸어나가면 될 것 같아요."



내려가는거 얘기하고잇엇지
머슥~
그건...
어케 잘.. 하겠지
여관주인이 도와준다는 설정으로 하죠

어
작은 소년 델윈: 날름 받습니다

작은 소년 델윈: 이제내거

낫는데



지가 준거도 아닌데
생색냅니다
작은 소년 델윈: "제가... 이렇게까지 받아도 괜찮나요...?"


작은 소년 델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날름은 갑자기
마스터 난입인걸로

작은 소년 델윈: "감사합니다!"
소년은 글라이더를 품에 가득 들고 종종 돌아갑니다
개이득


저기요 마스터 그만 나대시죠


아니
개이득맞잖아
누나도찾아주고



갑자기


이상하잖아


그럼 이제
일행은 마저 뭘 하나요?

소득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행동에 맞는 판정해달라고 말씀드릴게여~

아누스는 철골렘에 대해 생각합니다



아누스 액션 사용
지식 더듬기
발동 조건:무언가에 대해 그간 쌓은 지식을 참고한다.
굴림:5
효과:실패!
세부 사항:마스터가 그 지식을 언제 배웠는지 물을 수 있다. 즉시 사실대로 말해야 한다.
ㅋ
ㅋ
문이하나있긴합니다 ㅋ



아누스는 곰곰히 생각하며 철골렘쪽으로 다가가다가, 발에 힘을 너무 준 걸까요?

또 바닥이 쾅!

비행선의 으지직거리는 소리가 더욱 커져 불안하게 들려옵니다.



가루댈듯

그냥 밖으로 나갑니다ㅋㅋ

일단 핀이 살펴봤을 때

이 소란에도 누군가 더 나오지 않은 걸 봐서는 사람은 없는 것 같네요.


아누스는 나가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인간같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르메리아는 어떻게하나요? ㅋㅋ

따라갑니다..

어케든.대겟지




털기전엔 신중해야 댑니다
핀이 귀를 대보자 안 쪽은 고요하지만...
무언가 우우웅ㅡ하는 소리가 작게 들려옵니다.








듣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ㅁ..
판정해주시죠!

아르메리아 주문 시전
혼령 소환
레벨: 1
소환
굴림:10
세부사항:대화하고 싶은 혼령의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마스터에게 맡겨도 됩니다).
그러면 그 혼령이 다른 세계에서 이 세계로, 딱 대화를 나눌 수 있을 정도
로 가까이 옵니다. 이렇게 불려 온 혼령은 마법사의 질문 하나에 성의껏 대
답해야 합니다.
그러면 그 혼령이 다른 세계에서 이 세계로, 딱 대화를 나눌 수 있을 정도
로 가까이 옵니다. 이렇게 불려 온 혼령은 마법사의 질문 하나에 성의껏 대
답해야 합니다.
귀깜쩜: .


여어 귀깜쩜 히사시부리ㅡ
귀깜쩜: "뭐."




귀깜쩜: "무엇때문에 부르셨습니까 아르메리아 주인님 ^^" 눈치가 빨랐습니다






귀깜쩜: "네 당연합죠~ ^^"

귀깜쩜: 귀깜쩜은 문을 통과해 너머를 봅니다.

귀깜쩜: 그리곤 금세 다시 돌아오네요. "너머는 그냥 빈 방인데요 ^^"

귀깜쩜: "뭐 이상한 마법 장치 같은 게 있습니다 ^^"

"빨리 말하라고...!"
귀깜쩜: "넌뭐야"

귀깜쩜: "아.. 옙..!"

먹금당함 핀


귀깜쩜: "그건 직접 알아보셔야죠 주인님 ^^7"

귀깜쩜: "질문은 하나입니다 ^^!"

귀깜쩜: "그래도 들어간다고 위험해보이진 않네요. 무슨 케이스 같은데..."
"그럼 수고들 하십쇼~" 귀깜쩜은 돌아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이익... 불안한 소리와 함께 문이 열립니다.

그대가나오죠

문 턱 앞에 서서 바라보니, 그대가 나오

커다란 푸른색 수조같은 게 보이네요.

"여기 물고기도 키워?"




푸른빛이 환하게 빛나고, 그 가운데에 빛나는 돌이 들어있습니다.


들어가서 확인해보나요?



아뇨, 그냥 투박한 돌덩이예요.

핀이 앞으로 가자, 바닥에서 달칵하는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철컥이는 소리가 들리더니 옆에서 창이 날아오네요.


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6



나가잇길 잘햇다 데헷

미치겟네

딜러 물체력이라고
핀이 놀라 뒤돌아 나가려했지만, 창이 빠르게 날아와 핀의 다리를 찌릅니다.



rolling d6
()
1
1







없엇습니다
다리를 콕! 찌릅니다.




핀은 다른 함정이 없나 살펴봅니다..

핀 액션 사용
덫 전문가
발동 조건:위험한 지역을 잠시 살핀다.
굴림:8
효과:예비 1점
세부 사항:예비 1점을 소비하여 다음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 여기 덫이 있는가? 있다면 어떻게 발동되는가?
· 발동되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 그 외에 숨겨진 것이 있는가?
· 여기 덫이 있는가? 있다면 어떻게 발동되는가?
· 발동되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 그 외에 숨겨진 것이 있는가?

바닥을 조심스레 살피기도하고
벽면을 주의깊게 살핍니다
핀이 주변을 살펴보자, 푸른 수조같은 것 앞에 투명한 마법의 실 같은 게 잔뜩 둘러져있는 걸 발견합니다.
저 실에 닿는다면 함정이 발동될 것으로 보이네요.

"아멜! 이거 처리 할 수 있어??"








누룽지핀



잇엇나

자기 스킬은 기억하라구ㅋ
아르메리아 액션 사용
마법 의식
발동 조건:힘이 서린 장소에서 마력을 끌어다가 마법적 효과를 만든다.
세부 사항:마스터에게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말하십시오. 마법 의식에 의한 효과는 무엇이건 실현 가능하지만, 마스터는 다음 조건 중에서 1~4가지를 골라 제시할 것입니다:
• 며칠/몇 주/몇 개월이 걸립니다.
• 그 전에 _________를 해야 합니다.
• _________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 돈이 많이 듭니다.
• 제한되고 신뢰성 낮은 약화판으로 밖에 할 수 없습니다.
• 자신과 동료들이 _________ 때문에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 _________ (특정 마법 물품)에 걸린 마법을 깨야 의식을 할 수 있습니다.
• 며칠/몇 주/몇 개월이 걸립니다.
• 그 전에 _________를 해야 합니다.
• _________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 돈이 많이 듭니다.
• 제한되고 신뢰성 낮은 약화판으로 밖에 할 수 없습니다.
• 자신과 동료들이 _________ 때문에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 _________ (특정 마법 물품)에 걸린 마법을 깨야 의식을 할 수 있습니다.

많아서 까먹는다구
만물박사있으니까
핀한테



쓰는것도가능함



유용하게 써먹자
그거로구만

만물박사
씁니다~

그렇답니다~
아르메리아 액션 사용
만물박사
발동 조건:다른 PC가 조언을 구하고 마법사가 이에 솔직하게 대답하는 경우,
상대
가 그 조언을 따르면 상대는 다음 판정에 +1을 받고, 마법사는 경험치를
얻습니다.
상대
가 그 조언을 따르면 상대는 다음 판정에 +1을 받고, 마법사는 경험치를
얻습니다.

oO



머해

나가버리고~

밖에서 음...................
여기 이름이 뭐엿지


정글짐의 상태를 살펴보고 잇습니다,,

정글짐은

금방이라도 무너질 것 같습니다.







그냥 혼자 막 내려가
머지
아누스는 도망갔다


그냥 hp
지우고 다시쓰면됨




그럼 핀은 아르메리아의 말에 의욕적으로 도적질을 해보려고 프로의 솜씨를 씁니다...




낫잖아..


기왕뽀사질거면
나락까지함께가야지

참고로
저 낙뎀 안 받는 축복때매




상상댄다


핀 액션 사용
프로의 솜씨
발동 조건:자물쇠를 따거나, 소매치기를 하거나, 덫을 해제할 때 사용한다.
굴림:14
효과:무리없이 해냅니다.
헐


ㄹㅇ 프로
엿던것




연체동물이래
핀은 아무렇지않게.. 이곳엔 실이 사실 없었다는 것처럼
그냥 슥 지나갑니다.

생각난다
막
ㅇ챱 챱 챱 챱 챱 하는데
아래서 여자에가
ㅇ0ㅇ 호옹이하면서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아 그럼 이제 수조를 해제 해보기 위해 잘 살펴보며 어딘가 기능을 끄는 버튼이 없는지, 상황파악을 해봅니다
고민되네



지식을 더듬어보는건 ㅇㄸ

ㄱㄱ!
함정관련이니까
+1

핀 액션 사용
지식 더듬기
발동 조건:무언가에 대해 그간 쌓은 지식을 참고한다.
굴림:6
효과:실패!
세부 사항:마스터가 그 지식을 언제 배웠는지 물을 수 있다. 즉시 사실대로 말해야 한다.
몰라!


흥미로운 사실은
알려드리죠!

핀은 수조를 보고 곰곰히 생각해보는데.. 저 안에 들어찬 푸른 빛 물 같은 건 사실 진짜 물이 아니라, 마나의 응집이라는 사실만 기억해냅니다.




생명의 샘이 왜 여기있어
형이 왜 여기서 나와

에잇! 내가 거깃엇으면
날조햇을텐데




흠
뭐든 가지고있는 액션
활용해봐도되고
안해도 그냥 살펴보거나 생각해봐도되고


잇지않을까요

아르메리아 액션 사용
지식 더듬기
발동 조건:무언가에 대해 그간 쌓은 지식을 참고한다.
굴림:11
효과:마스터는 대상에 관하여 의미있고 흥미롭고도 유용한 사실을 밝힌다.
세부 사항:마스터가 그 지식을 언제 배웠는지 물을 수 있다. 즉시 사실대로 말해야 한다.



아르메리아도 핀의 뒤에 서서 저 푸른 마나덩어리에 대해 기억을 더듬습니다.

ㅓ듬...!
마법도死 협회의 도서관에서 봤던가요?사슬 근처의 하늘돌에는, 하늘의 질서를 유지하는 마법의 샘들이 있고,
그 마법의 샘들을 유지하는 "수호석"이 있다는 내용을 봤던 기억이 나네요.


라고


아누스가 말했다

저 돌은 수호석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저 마법의 샘은 맑고 순수한 기운이 가득 차있어
마법의 연구나 강화에 쓸 수 있는 아주 귀한 자원이에요.

다만 지상으로 넘어가면 그 힘을 잃고 맙니다.



랩실 만들고서
연구하면 되겟네



핀 뭔가
팔려고 각
재고 잇을 거 같아서
알려줌



들킴;

핀 액션 사용
프로의 솜씨
발동 조건:자물쇠를 따거나, 소매치기를 하거나, 덫을 해제할 때 사용한다.
굴림:17
효과:무리없이 해냅니다.

어케 17이나오지

개쩔어버린다;

ㄷㄷ
ㄹㅇ





핀닮앗어
지워지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아멜이랑핀으로
트레해야한다

핀 액션 사용
프로의 솜씨
발동 조건:자물쇠를 따거나, 소매치기를 하거나, 덫을 해제할 때 사용한다.
굴림:12
효과:무리없이 해냅니다.
또 12

왜이리
잘굴려;



핀이 핀안했네

핀은찰랑이는 물에 손을 뻗어 수호석을 꺼냅니다.
수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네요.
수호석을 잡아 바깥으로 꺼내자, 사각형 틀 안에 갇힌 모양을 하고 있던 푸른 마나가 수호석 안으로 다시 빨려듭니다.


그리고.. 수호석을 빼냄과 동시에 마나가 가득 차 있던 아래로 무언가 기계장치가 보이는데요.
물결이 모두 사라지고 나자, 위협적인 붉은 빛을 내며 삐ㅡ삐ㅡ 울려대기 시작합니다.



말한건가
흠

호다닥;

기게에선 떨어졌지만..
일행이 방을 나서는 순간

비행선에서 우지직! 하는 소리가 나며 기울기 시작합니다.




비행선이 거의 반토막..이 나려고 하는데요.



아까 아누스가 뚫어놓은 구멍쪽으로

비행선이 기울면서
아르메리아와 핀은 중력의 작용에 따라 그 구멍쪽으로 점점 밀려내려갑니다.
위에서는 비행선의 자재들이 마구 떨어지고있어요.





어휴~
마침 그 때, 철 골렘도 핀의 바로 옆으러

미끄러져 내려가고있습니다.


일단
정글쪽으로 던져묶는거
민첩판정해보죠!

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11

핀은 정글 짐 쪽 무너지지 않은 부분의 비행선 기둥에 단단히 갈고리를 고정시켰습니다.
아르메리아는 어떻게 하나요?

나어카지?




호버링혀,,~

아누스는 여관에 있는데.. 비행선 무너지는 우지지지직 소리 듣고있음


ㅋ


루비 안녕 ㅠ
아르메리아는 근력판정해보죠!

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Constitution
굴림:9

아르메리아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11



아르메리아의 손을 잡는데까진 성공했지만,
갈고리가 둘의 무게를 버티지 못합니다.


예?


더 버티려면.. 바닥에 무언가 박거나

갈고리를 하나 더 던진다거나..



이대로라면 둘 다 떨어질 것만 같아요.

바닥에..
어떻게할까요?

흠..




ㅠ
생각해보니까
쬐깐둥이 어디갓지

그러게



밖에서는
비행선이 반동강나서

한쪽이 절벽아래로 서서히 기울어지고있는 것만 보입니다.


안줍고
나갔어 ㅋ


그럼 그때,
아르메리아의 옆으로 ㅋ


아누스의 대검이 주르륵 미끄러져 내려가는 게 보이네요.




돌아왓자너ㅎ

골렘은 미끄러져 내려가다가, 벽에 뚫린 구멍 옆에 아슬하게 걸렸습니다./

검을 제물로


검





;;;
하지만 안까지가는데에는
시간이 조금 걸릴것같네요..

갈고리가 위태한 상황!


아누스는 사실상 이제 하늘다리 건너오는참

날아다니는 괴물 소환하면
되잔하!!
일단 검 줍기위해 민첩판정해주세요 ^^



아르메리아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6
아

검은 그대로 미끄러져





골렘의 가슴에 퍽 부딪힙니다.
그리고 루비가 툭,...


데굴데굴...


없어지게생겻는데
검은 벽의 구멍 옆에 걸치듯 놓여있네요.
갈고리가 점점 느슨해집니다.

소환


아니면 어떻게 빨리 올라갈 방법을 찾아봐도되고

그네같이 반동으로
올라갈 수 있을까요

근력으로할까 체력으로할까


알았어 ㅋㅋ


효율적인 핀

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11

아르메리아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6
응?
리지못해

핀은 반동을 이용해 폴짝 안전지대로 넘어갑니다.

아르메리아는 핀의 손을 꽉 붙잡고있다가

반동에 못이겨 미끄러져 떨어지고 마네요.

내 검 좀 잡아줘
아르메리아 어떻게 하나요?! 허공에 몸이 붕 뜬 급박한 상황!

죽인다






하필이면 흔들던 반동때문에
아멜은 거의 날아가고있습니다..

아
휴
검이 떨어졋다는줄 알고
긴장함

응

ㅋ

ㅋㅋ





강해져있습니다


아르메리아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해짐

낙법 사범
아르메리아는 마법사답지않은 움직임으로


공중제비를 다섯바퀴 돌더니





검주워달라그랫잔아
아누스의 검 옆에 멋지게 착지합니다.


루비 주워줘...
다만, 그 반동으로 비행선이 더 기울어지네요.




좋아 그럼 거기서 루비랑 검 중에
하나정돈 챙겨볼까?


근데 루비는 주우면 철골렘이 혼내줌

둘다
얄미운데

얄밉고


아누스가
얄미워


아니
아누스 돌아오잖아
ㅠㅠ


후
착한아멜님이
봐좃기때문에
검줍줍합니다
아르메리아는 검을 주웠습니다!

그리고 그 사이..

기우뚱-!

엑스칼리버를


하면서
비행선의 반쪽이 절벽 아래로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도대체,,
언제도착하는거야~~!@
아누스는 지금 막 도착한걸로

아멜이 멀어지고있네요.


작별인사하면되겠다.




쩔쩔;

죽을뻔했어...

째려볼 여유 있어?



위로 간 게 아니라
아래로 떨어지면서 낙법해서

착지함

아예 추락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그거
카우보이 하잇~~햐!
하면서 던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리고잇잔아!




떨어지고잇지만

굴리고잇다

아누스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8

개웃겻을텐데

ㅈㅅ




울어

요베베에게서
귀깜쩜 2세의
향기가낫다
ㅋ
ㅋ
ㅋ
아누스는 로프를 아르메리아에게 던집니다.

아나

되게
어떻게할까요?






던져봐야할듯



해보죠 ㅁ머..
떨어질지도..


잠시만
ㅋ

쌉가능
같이 잡아줘 로프


판정 가도 되나요!
이건 그럼
아르메리아가 검을
잘 던질수있게
로프를 고정하는걸로
판정 ㄱㄱ

핀 액션 사용
협조 또는 방해
발동 조건:다른 플레이어를 돕거나 방해한다.
굴림:15
효과:상대의 다음 판정에 +1이나 -2를 부과할 수 있다.
세부 사항:인연 판정을 한다.




검을 던집니다

아르메리아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Strength
굴림:12


검은 멋있게 날아가 아누스의 손에 착 감깁니다.


자석달려잇는줄

그러는 사이 비행선은 아래로 점점 멀어져가고.. 돌무더기가 아르메리아에게 떨어지네.


왜그랫


끌!
아르메리아는 돌무더기를 무시하고 그냥 올라가나요?


그럼 돌에 좀 긁히면서 일직선으로 올라갑니다.
아니
1d5

rolling 1d5
()
5
5
??









돌무더기가 아르메리아를 퍽 치고 나가떨어집니다. 아프다 ㅠㅠ

그래도 일직선으로 곧장 올라갔기때문에 금방 일행에게 닿습니다.







대답 대신
상처로 대답합니다


그렇네요. 계속 위에서 작은 돌무더기가 떨어집니다.
우리 애들 시체 루팅도 못했는데

중요한것만 쏙쏙 털어와


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10
주사위천재


핀은 잽싸게 사제들의 시체에서 무언가를 털어옵니다!
그리고 일행은 다 도망가나요?

ㅕ관쪽으로 호다닥!
민첩 한번씩 더 하죠

아누스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9

아르메리아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8
잽싸게 나오는데까진 성공했지만
떨어지는 돌무더기에 여기저기 긁혀 1d3의 추가피해를 입고 마네요.
ㄱㄱ

아누스 반피됏다;

rolling 1d3
()
2
2
아르메리아
많이 다침


아르메리아는 피로 길을 만들며 빠져왔습니다.


욘나아퍼 ㅠㅠ


뭐 챙겼을까요...
핀은 독특하게 생긴 주머니 하나와 돈을 조금 얻었는데요
얻은 돈은 1d20으로 판정해보죠!

rolling d20
()
20
20

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즉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은 정말 알차게도 챙겼습니다.
그리고 사제의 시체가 셋... 세개의 주머니를 찾았는데요.
작은 검은 주머니, 불길한 기운이 느껴지지만 뭐에 쓰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민첩 판정 ㄱ...?
핀은 잽싸게 들고
튀기까지한걸로
할까?

좋아요~!
일행은 모두 비행선 밖으로 나왔습니다!




하늘꽃술을 사용합니다!


돈 많으니까 또 사면 대

ㅋㅋㅋㅋㅋ




역대급
그렇네
아멜 체력 5 회복!

살만해졋다
참고로
타세션 경험치에 미친자는
야영하기전에 우리 뭐할까 물어보라해서
경험치 1챙김 ㅋ


알아봐줬으면 해 아멜...

나 이번에
야영하면
레벨업이야
..




뜻인데.........ㅅㅂ...


좋은거야
암튼 핀은 아르메리아에게 검은 주머니가 뭔자 살펴달라고 합니다...

흠...
뭘로
알아볼까나
알고있으면
날조해도됨



생각중
아누스가 날조할수도있고


날조

ㅋ
ㅋㅋ
날조의 신자


열일하는사이비같아보이잔아



말쓰다가
웃겨서 다 지워버림

핀은 검은 주머니 하나를 내밉니다

구슬!

구슬을 꺼내자 그곳에서 죽음의 힘이 느껴집니다.
설정겹침 ㅋ

"다만 사용하는 이는 죽을수록 점점 몸이 인간의 것을 벗어나니 조심하는 것을 좋을것이야."

사제들의 영혼이
구슬안에남아있나요?

그러면서 이미 사용한 구슬들을 꺼냅니다
몸은 죽었지만
구슬 몇개를 써서
어디선가 살아나고 있을수도 있겠네요



비싸지않을까
여분목숨인데




수ㅡ상

ㅋㅋ


파밍



돌아가
부숴버리는건?

그러려고 햇음ㅋ





가자
판정


핀 액션 사용
프로의 솜씨
발동 조건:자물쇠를 따거나, 소매치기를 하거나, 덫을 해제할 때 사용한다.
굴림:12
효과:무리없이 해냅니다.
ㅋ






핀은 마술이라도 하는 것마냥
슥삭!

구슬 두개가 손안에 들어왔습니다!

으깻!!

히힉

파사삭!


넘 사기니까
ㅇㅇ패널티 부활



그리고
지상에가면

ㄴㄴ




누구 한명
죽여도되겠다

다 부수려고 한거엿는데
ㅅㅂ;

>,6

뭔가 해금되면
꼭 써야함

"그럼 처리도 했으니 잠시 쉬도록 할까."

하늘다리면 안전하니까

ㄱㄷ
30-매력
이 괜찮은여관이고
싸구려는
14-매력

무료이용~
14-매력 각자로 판정하면되겠다

돈 얼마나 주운거야?
골드단위인가?


좌~
핀이랑 아멜은 5닢씩
아멜 3닢있다


매력적이니까 괜찮아..^^




그럼 아멜은 어떻게 여관에서 묵나여




매력도
업어

체력도

아니
핀








돈 내줄게

아멜 5

쉬자..
아멜은 3닢이 있지만
모른척 얻어쉽니다

아누스 액션 사용
협공
발동 조건:접근전을 할 때, 우리편 한 명을 지정한다.
세부 사항:지명된 사람이 성기사가 방금 공격한 목표를 공격할 때 +1d4의 피해를 더 주고, 적에 대한 다음 판정에 +1을 받는다.
이제 애들 판정 서포트도 해줄 수 잇다
아누스 : 직접 움직이면 망하는 편



성기사 액션들이
다 패시브야



ㅋ
ㅋ

무적인데
실패로 아픈편ㅅㅂ


미래를보는눈
아니면


그래서..
이번세션에만
다들 동의하시면
마법 다 쓸수잇는걸로


좋아
적재적소에 활용해보시길!
아 참
핀 그러고보니
수호석도 챙겼네

추가해둬야지
하중 계산
내가 전에 잘못했던거라
셋다 수정해뒀음
핀 수호석 들면 하중 초과야


나한테 주삼



응 ㅋㅋ

핀이 아누스 몰래 구슬을 줬다..
언젠가 일러버려야지 / 안 들키게 해줘야지
이런식으로 ㅋㅋ



그럼

이미 있ㄴ네

저거 둘다
중요한 역할 해놨는데
한명 바꾸자


생각나는게
업어서

핀을 이번에


바꾸자~


구슬 사용한거

이거
뭐임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잔아
ㅇㅈㅋㅋ

불시자나 범죄자에게 자비를 거부합니다.
아누스앞에서
구슬로 부활하는거 들키면





아멜강한걸
아르메리아한테 구슬 두개 다 준거?

수호석 들수있서?

쏘 쿨ㅡ

>,6
게다가 자꾸 아르메리아 죽을뻔하니까
연약..

딜러잖아
그럼 일행은 준비 완료!


템좀 사고가도되고
굿

양 수액 사도 되고

0닢이 되자

그럼

하나씩 나눠줘 ㅋ
아낌없이 주는 핀

다들 갖도록해!

진짜 핀
아낌없이준다
날름 받기~^^
핀 돈벌러와서


어흠!
나중에 30배로 갚아라... ^^!





민첩판정`


아누스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12
?







핀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13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르메리아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9
파이팅!
모두들 사슬을 단단히 붙잡고올라갑니다.
아르메리아는 올라가다가 발을 삐끗!
했지만, 위에서 워낙 다이스가 잘나온바람에
핀이 붙잡아주며 사이좋게 올라가네요.







사슬을 따라 계속해서 올라가자, 하늘다리와 정글짐이 점점 멀어져가고..
위쪽으로 또 다른 하늘섬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아르메리아는, 이전에 미래를 보는 눈으로 시간 저편에서 봤던 그 섬임을 직감합니다.


열심!
아직 하늘돌이 머리 위로 보이는데, 일행은 처음 올라와보는 높이예요.
점점 숨이 가빠져 행동하는 데 무리가 생깁니다. 하지만 왠지, 이게 고도의 탓뿐이 아니라 무언가 턱 막혀오는 음습한 기운때문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다음 휴식을 하기 전까지 전체 판정에 -1!
하늘돌에 내릴건가요?

핀은 눈치만 봅니다...
하늘돌에는 안개가 자욱하게 껴있습니다.

그리고 숲이 보이네요.

바로 하늘돌에 일단 내립니다

아누스만 먼저 뛰어내렸습니다!


폴짝!

합니다~
와! 모두 착지했다1
일행의 발이 하늘돌에 닿자, 불길한 기운이 서늘하게 발끝부터 올라옵니다.
동시에, 사슬에 매달려있을 땐 보지 못했던
하얗고 투명한 영혼들이 숲에 가득 들어찬 것을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혼ㅋㅋㅋㅋ
망자의숲같은건가..

아나
렉걸려서 지금 말올라왓내



네 약간
보이진않는ㄷ
멀리서 천둥소리가 들려오는정도


설마또실패하겠어?

아누스 액션 사용
상황 파악
발동 조건:상황이나 사람을 세심하게 살펴본다.
굴림:9
효과:해당 상황이나 사람에 대해, 아래 항목중1가지를 마스터에게 질문할 수 있다.
상황 파악으로 얻은 대답에 의지해서 행동하면 다음 판정에 +1을 받는다.
상황 파악으로 얻은 대답에 의지해서 행동하면 다음 판정에 +1을 받는다.
세부 사항:•여기서 최근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무슨 일이 일어나려고 하고 있는가?
•어떤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가?
•여기서 나에게 유용하거나 값진 것은 무엇인가?
•이 상황은 누가 장악하고 있는가?
•여기서 겉보기와 다른 것은 무엇인가?
•무슨 일이 일어나려고 하고 있는가?
•어떤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가?
•여기서 나에게 유용하거나 값진 것은 무엇인가?
•이 상황은 누가 장악하고 있는가?
•여기서 겉보기와 다른 것은 무엇인가?
휴;

무슨 일이 일어나려고 하는지
물어볼게요
이곳의 영혼들은 그저 비척비척 걸어다니고 있을뿐, 일행에게 무언가 당장 위협적이지는 않은데요,
숲 깊은 곳에서 수상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이대로 방치한다면.. 죽음의 기운이 외부로 새어나갈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아챕니다.

아누스 혼자 갑자기 튀어나가는데, 발에 무언가 턱하고 걸립니다.

곰덫같은데? 철컥! 하는 소리가 나네요.


아누스는 어떻게하나요?





순간

아
깨달음과 동시에
곰덫 범위 바깥쪽으로 발을 훽 빼냅니다;
민첩!








핀 액션 사용
협조 또는 방해
발동 조건:다른 플레이어를 돕거나 방해한다.
굴림:13
효과:상대의 다음 판정에 +1이나 -2를 부과할 수 있다.
세부 사항:인연 판정을 한다.
다이스 천재였다;


아누스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12
?


됏엇다~
아누스가 발을 휙! 빼서 피합니다.
이제보니.. 주변이 완전 함정 밭이네요.
시체는 없지만 이 덫에도 마른 핏자국이 선명하게 남아있습니다.

핏자국이 있다는 건... 누군가 최근에도 함정을 재정비했다는 거일텐데 말이에요.


"조심하며 진행하는 것이 좋겠군."




어떻게 하나하나 해제하누!

전체적으로 보면서
여기 덫들이 어떤건지
살펴봅니다
예비를 가지고있다 하나씩 확인하는 건 가능한데요

마법적인 도움을 요청해보는건?
(아르메리아 쳐다봄)


우움
뭐써야좋을까


한번에
다
뿌수기??



할법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긴하다









가면 안대나

미친




괴물소환
하겠읍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발상들이다

아르메리아 주문 시전
괴물 소환
레벨: 5
소환
굴림:6
세부사항:이계에서 괴물이 불려와 마법사를 능력껏 돕습니다. 괴물은 기본 액션만쓸 수 있는 PC로 다루고, 마법사의 플레이어가 담당합니다. 능력수정치는
모두 +1,HP는 1이며, 마법사의 피해 주사위를 사용합니다. 더불어, 1d6을
굴리고 다음 목록에서 그만큼의 추가 특징을 선택하십시오:
•
능력수정치 하나가 +2로 높아집니다.
•
무모하지 않습니다.
•
1d8 피해를 줍니다.
•
이 세계에 잘 적응합니다: 마법사의 레벨 1마다
HP
에 +2를 받습니다.
•
뭔가 유용한 특징이 있습니다.
괴물의 종류는 플레이어가 지정한 특징들을 고려하여 마스터가 정합니
다. 소환된 괴물은 죽거나 주인이 소환을 해제할 때까지 이 세계에 머무릅니다. 이 주문이 지속되는 동안 마법사는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모두 +1,HP는 1이며, 마법사의 피해 주사위를 사용합니다. 더불어, 1d6을
굴리고 다음 목록에서 그만큼의 추가 특징을 선택하십시오:
•
능력수정치 하나가 +2로 높아집니다.
•
무모하지 않습니다.
•
1d8 피해를 줍니다.
•
이 세계에 잘 적응합니다: 마법사의 레벨 1마다
HP
에 +2를 받습니다.
•
뭔가 유용한 특징이 있습니다.
괴물의 종류는 플레이어가 지정한 특징들을 고려하여 마스터가 정합니
다. 소환된 괴물은 죽거나 주인이 소환을 해제할 때까지 이 세계에 머무릅니다. 이 주문이 지속되는 동안 마법사는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에?



누가 협조해봐

굴려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 액션 사용
협조 또는 방해
발동 조건:다른 플레이어를 돕거나 방해한다.
굴림:10
효과:상대의 다음 판정에 +1이나 -2를 부과할 수 있다.
세부 사항:인연 판정을 한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은그럼
어떤 마법적도움을 주나요?
음..예를들어

차원의 문 오



일시적인
마나 통이 됩니다
갑자기 핀이


패널티는 뭐할래?

핀은 패널티
없어 ㅋㅋㅋㅋ






아르메리아 액션 사용
주문 시전
발동 조건:준비된 주문을 사용한다.
굴림:9
효과:주문은 시전되지만 다음의 부작용 중 하나가 일어납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이 현실의 구조를 어지럽힙니다. 다시 주문 준비를 할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주문을 잊어 버립니다. 주문 준비를 할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속적인 효과를 가진 주문은 작용하는 동안 주문 시전에 페널티를 주는 일도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이 현실의 구조를 어지럽힙니다. 다시 주문 준비를 할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주문을 잊어 버립니다. 주문 준비를 할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속적인 효과를 가진 주문은 작용하는 동안 주문 시전에 페널티를 주는 일도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세부 사항:지속적인 효과를 가진 주문은 작용하는 동안 주문 시전에 페널티를 주는 일도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머쓱




괴물소환 중에는
모든 마법 -1 또 있으니까
참고하시구요

ㅋㅋㅋ

-2 됏으니까
-4네

잠시만
ㅋ
ㅋ
ㅋ
ㅋ


-3임




아멜 -3

1d6 굴려주세요!

rolling 1d6
()
4
4

꽤 많이 나왓네
능력수정치 하나가 +2로 높아집니다.
•
무모하지 않습니다.
•
1d8 피해를 줍니다.
이 세계에 잘 적응합니다: 마법사의 레벨 1마다
HP
에 +2를 받습니다.
하고 유용한 특성 하나를 추가합니다 까지
여기중에서 4개 선택

털이 많아지나?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딱히


정도로 보면 됨
괴물은 루돌프인가요?
유용한 특징 : 코가 붉게 빛난다 (횃불대용)

코가 빛나고 날아야지



괴물은ㅋㅋㅋ

뭉 10분에 나가야한댔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