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젠장
악기 이제
첼로처럼 써야하네^^
투스 표시 금-기계-악기
아 안뜨네
무게는
유혹의 악마: "후후.. 금이 그렇게 좋으면 너도 금이 되지 그러니?"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개웃기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티슬, 유혹의 악마"
존나웃기네 아
알려줄 때인가?
GM:ㅅㅂ 흑막할래?
가능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사실 진짜 티슬은
GM:대기록원에서
GM:테피짜고있는거임 ㅅㅂㅋㅋ
보여줄때가 됐군.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다
50kg의 모자를 벗었다.
GM:샹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찐?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웃겨
강철모자 보고 뿜을뻔함
tq
GM:샹
ㅆ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그럼.. 황금구체는 자작극이었고
GM:사실 티슬이 유혹의악마였음
ㅆ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얘들아
5분만 휴식하자 ㅅㅂ
네님이랑
ㅋ
ㅋ
ㅋ
ㅋ
ㅋ
GM:상의좀하고
올게
GM: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공평해졌다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아놔
하..~ 저도 이제
진짜를
티슬 액션 사용
조화
발동 조건:피해를 줄 때마다
세부 사항:예비 1점을 받습니다. 그 후 부상자를 만지고 예비를 써서 생명의 신령을 부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소비한 예비 1점당 1d4 HP가 치유됩니다.
1d4뎀을 박을때
우리는 2d4를 때리면
이길수있다
투스 무기 머쓰나요
기계식
바이올린..
ㅋ
후려치는건가요
두렵다
GM:우리
합의보고왔어
ㅅㅂㅋ
GM: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흘러갈것인가.............
그리고 그걸로
후려치는게
맞습니다.
GM:일단
아직은 티슬은
티슬입니다 ㅅㅂㅋㅋ
모험재개할까?
모 험 재 개
GM:아 시발 이걸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개해도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티슬이.. 변신을 풀면.. 거기엔 온몸에 황금을 두른...; 악마가 있나?
ㅋ
ㅋ
어떻게생각해 티슬

라고..ㅋㅋ 오두막 위에서 내려온 밀푀유가 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보고 있으면... 티슬? 이었던 자의 발 밑에 마치 책의 얼룩같은 검은 자국이 걸음거리를 따라 종종 퍼져나갑니다.

"내가 왕국에 처음 들어올 때 그 악귀와 영웅 얘기를 하면 안되는거였나봐."
아이고 씨발 저새끼가 또
ㅋㅋ

성기사한테 뚝배기가 또 깨져야 정신을 차리지

밀푀유가 철퇴를 붕붕 휘두릅니다 ㅋㅋ
좃댓내...
"아.. .들이 아닌가?"
GM:황금은 무르지않나?
릴리그레이 무서워
근데
마크 황금칼은
데미지 다이아몬드 칼보다 아프다
GM:ㅋㅋㅋㅋㅋ
아 +2뎀만 조라~~
GM:그럼.. 휘두를때판정은
GM:-1받고
데미지는 +2
ㅇㄸ
유사그웨마
ㅇㅋ....
.......
"너에겐 다행스럽게도 나는 인간을 꽤 좋아하거든."
"어떤 거래요?"

"거래 조건은 정말 뭐든 가능한건가?"

"여기 그거 모르는 사람이 있나?"
GM:그러게..
하지만 강조좀 해봣어요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즈선배님 잠시만요, 고민좀."


철퇴 붕붕
투스 어쩔거야
ㅋㅋ

ㅋㅋ


선빵 필승

판정해주세요
피즈 액션 사용
주문 시전
발동 조건:신에게 받은 주문을 사용한다.
굴림:9
효과:주문은 시전되지만 다음의 부작용 중 하나가 일어납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세부 사항:지속적인 효과를 가진 주문은 작용하는 동안 주문 시전에 페널티를 주는 일도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얍
앗
흠.


피즈 부리 황금인?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어져가지고 곤란해지는건 어떰

한쪽 발 황금
머찌다
잘라서 팔고 의족달아야지

ㄱㄱ
피즈 주문 시전
마탄
암송주문
굴림:5
세부사항:마력으로 가득찬 불안정한 화합물을 던져, 하나의 대상에게 2d4의 피해를 줍니다.

사혀어어엉!

밀푀유 윈터블룸 액션 사용
신의 보우
발동 조건:예배를 올리면 예비를 1점 받습니다. 아직 안 쓰고 남아 있는 예비는 없어집니다. 자신이나 동료가 피해를 입게 되었을 때 이 예비를 소모하면 신이 적절한 방법으로 이 피해를 막아 줍니다 (갑자기 돌풍이 분다거나, 섬광이 일어난다거나, 적의 발이 미끄러진다거나).
굴림:6
왜잇는

이거 본질적으로 좆된 게임인데
피즈가 비틀거리자, 마탄이 빗겨나갑니다.
죽엇어
피즈
ㅋㅋ
죽기전에 빌자 계약하작호
ㅋㅋ
대충
GM: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인드 데빌이면
킹능성있나
안 하면 친다?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변신할때 때리지않는 거 국룰인데
공중제비 돌다가
GM:아 ㅋㅋ 어떤악기로 치나요?
들고
GM:아 ㅋㅋ 사격판정해주세요
GM:10+나오면 변신 1턴 미루자
투스 액션 사용
사격
발동 조건:멀리서 적을 겨누고 쏜다.
굴림:9
효과:피해를 주되, 아래 항목중 하나를 선택한다.
• 쏘려고 자세를 바꾸거나 자리를 옮기는 바람에 곤경에 처한다.
• 악조건에 쏘아 위력이 약하거나 효과가 떨어진다.: -1d6 피해.
• 몇 발을 쏘아 그 중 한 발이 맞는다. 발수 -1.
• 쏘려고 자세를 바꾸거나 자리를 옮기는 바람에 곤경에 처한다.
• 악조건에 쏘아 위력이 약하거나 효과가 떨어진다.: -1d6 피해.
• 몇 발을 쏘아 그 중 한 발이 맞는다. 발수 -1.
오
-1인데[
잘나왓어
GM:ㅋㅋ
GM:그럼 그냥 맞추기마함.
맞추기만함.
응응
GM:셋중에 어떤거 고르실?
GM:곤경.. 흠 뭐가좋을까 릴리 ㅋㅋ
GM:아 좋다 아 ㅋㅋ
2:2 입털기싸움됏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ㄹㅇㅋㅋ
뭐엿죠
k가 높은쪽이지
GM:걍 굴리고 수동으로 말해주자
rolling 2d8
(+)
2
5
7
투스는 2의 데미지를 입엇습니다
wow~
"악!"
GM:내적비명이 먼저 튀어나온 투스
근데 잠만
ㅠㅠ
GM:아
맞다글네?!
GM:아 ㅋㅋ 아꼈네
GM:혼ㅡ돈
GM:피해주사위!
투스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2
GM:ㅋ
GM:작고귀엽네
GM:그래도 +2야
GM:4뎀 ㅋㅋ
"기계는 못하는게 없다고!"
GM:여기서궁금한점
GM:밀푀유가 릴리한테 힐해주면
딜들어가나?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치유 주문쓰는동안
GM:우에엥 리명벨에몽~
저도
없ㅇ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겟음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파국
GM:노딜밖에안남음 ㅆㅂㅋㅋ
아
GM:개웃기네
아;;
GM:우리파티조합
딜러없을때부터 알아봤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3서폿은 승률이 낮습니다
GM:2서폿이지만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응..
투스는 근접전 판정해주세요 ㅋㅋ
투스 액션 사용
근접전
발동 조건:근거리 전투에서 적을 공격한다.
굴림:9
효과:적에게 피해를 주고 상대의 공격을 받는다.
GM:ㅖ
예배 처리 안됩니까
GM: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세요 해요 ㅠㅠ
뭘 요청하나요?
GM:투스가 밀푀유 뚝배기를 치고있는동안.. 피즈는
GM:본인 뚝배기를 깹닝다
깹니다
GM:갸아아아악
홀리홀리...
암튼 함
지금 뭐가 생각나긴 하는데
GM:하늘에서 빛이 내려옵니다.,,
원래 갠쥐 대사는 언제 어디서든 하는겨
GM:마치 책의 페이지가 찢어지듯
GM:찢어진 종이 사이로 빛이 내려오듯.. 피즈를 비추는걸로
하면서 까마귀 해골에 피 뚝뚝 받아요
해골에 피가 차오르자, 페이지에서 떨어져 내린 빛이 그 안을 가득 채웁니다.
GM:이거
를 마시면 존나 쌉간지일거같은데 에바? ㅋㅋ
마셔야지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GM:원샷을 못하면
ㅋㅋ
ㅋ
ㅋ뭘하는거야
뭐하는거야!!!!!!!!!!!
GM: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썅
GM:원효대사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즈가 해골에 담긴 피를 모두 목구멍으로 넘기자....
모든 시간이 느리게 흘러가는것처럼 보입니다. 피즈가 노린 것은 "거의" 무조건 명중할 것이며, 그 영향은 투스에게까지 미칩니다.
GM:피즈 명중을 요하는 판정에 +2? 3? 투스는 +1받자
피즈 어떡할까요
GM:1d2+1굴려볼래?
rolling 1d2+!
()
2
2
느낌표 뭐임
GM:굿 그리고
GM:체력도
많이깎아버리자
얼마나 깎을까
GM:3d5?
GM: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정수리 쨌잖아
GM:설마
GM:풀이뜨겠어 ㅋㅋ
rolling 3d5
(++)
1
1
4
6
GM:아 ㅋㅋ 적당히 피 흘립니다
GM:낮게나온편이지~~
그럼.. 대굴빡을 깨는 짓거리를 보다가
릴리는 미뤄졌던 가시 악마로의 변신을 해요
GM:변신ㅡ!
다뒤졋다
GM:그리고 투스가 근접전 했던가?
갑니다..
.............
GM:그럼.. 투스는 무기 휘둘러주세요 ㅋㅋ
피해판정!
투스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5

이라고 하면서 강하게 어꺠를 맞고, 철퇴를 투스의 옆구리에 박아넣습니다.
밀푀유 윈터블룸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1
샹
wowㅋ
"윽, 정이라곤 하나도 없군요!"

릴리 그레이 액션 사용
조화
발동 조건:피해를 줄 때마다
세부 사항:예비 1점을 받습니다. 그 후 부상자를 만지고 예비를 써서 생명의 신령을 부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소비한 예비 1점당 4 HP가 치유됩니다.
십

묘수

밀푀유가 키득거리면서 웃습니다

ㅋㅋ
어떻게든 되지 안을까
뚝배기 따고싶은편
일단 밀푀유가 힐하는거 보면서
되나
피즈 액션 사용
주문 시전
발동 조건:신에게 받은 주문을 사용한다.
굴림:8
효과:주문은 시전되지만 다음의 부작용 중 하나가 일어납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세부 사항:지속적인 효과를 가진 주문은 작용하는 동안 주문 시전에 페널티를 주는 일도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주문 박탈함
투스에게 가호가 내려앉습니다.
피즈 주문 시전
축복
레벨: 1
지속
세부사항:전투 중이나 직전에 사용합니다. 증기를 흡입한 대상을 각성 상태로 만드는 가벼운 각성제입니다.
싸움이 지속되고 대상이 계속 적들과 맞서 싸우는 한, 대상의 판정에
는 계속 +1이 붙습니다. 이 화합물이 지속되는동안 사제는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싸움이 지속되고 대상이 계속 적들과 맞서 싸우는 한, 대상의 판정에
는 계속 +1이 붙습니다. 이 화합물이 지속되는동안 사제는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얘뜰아 근데... 문제가 있어
가시가 쥰내 세.

데드엔딩보지뭐
...............


이게 답이다
1d10+3이요?
ㅋㅋ
죽겟는데?

마법의곡조를 연주합니다.
연주해주세요!
투스 액션 사용
마법의 곡조
발동 조건:음악을 엮어서 마법 효과를 만들 때
, 우리 편 한 명을 고르고 효과를 선택하십시오:
•1d8 피해가 치유됩니다.
•다음 번에 가하는 피해에 +1d4 보너스가 붙습니다.
•부정적인 마법 하나가 해제됩니다.
•대상의 다음 판정에 +1을 받습니다.
, 우리 편 한 명을 고르고 효과를 선택하십시오:
•1d8 피해가 치유됩니다.
•다음 번에 가하는 피해에 +1d4 보너스가 붙습니다.
•부정적인 마법 하나가 해제됩니다.
•대상의 다음 판정에 +1을 받습니다.
굴림:13
효과:성공!
세부 사항:이계의 음률: 마법의 곡조를 사용할 때 한 번에 두 개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엄마야

투스는... 어쩐지 현실에서보다
이야기속에서 연주를 더 잘하고있습니다.
천상의 노랫소리가 울려퍼지고, 따스한 곡조의 방울방울이 피부로 닿아 스며드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ㅋㅋㅋ 1d8 / 1d4 굴려주세요!
rolling 1d8
()
8
8
?
GM:와
미쳣는가
GM:버그인듯
rolling 1d4
()
4
4
?
GM:?
GM:버그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lling 1d2
()
2
2
GM:?
rolling 1d7
()
2
2
GM:버그인듯
rolling 2d6
(+)
1
4
5
GM:ㅋㅋ
GM:뭘자꾸굴리는거야
나오는거맞는지
GM:ㅇㅇ
뒤로갈수록
정상적으로
나오네요
GM:ㅋㅋ
GM:아무튼.. 1d8회복하고
8 회복하고
4 추뎀 적립~

밀푀유는 이글루 위로 풀쩍 올라가서 구경합니다.

그 상대는...
릴리 그레이 액션 사용
꿰뚫는 가시
발동 조건:맞으면 아프겠다, 그렇지?
굴림:9
효과:13의 데미지를 주고 이쪽도 공격을 맞는다.
싫어싫엇 ㅠㅠ~

피즈 액션 사용
신의 보우
세부 사항:예배를 올리면 예비를 1점 받습니다. 아직 안 쓰고 남아있는 예비는 없어집니다. 자신이나 동료가 피해를 입게 되었을 때, 이 예비를 소모하면 신이 적절한 방법으로 이 피해를 막아 줍니다 (갑자기 돌풍이 분다거나, 섬광이 일어난다거나, 적의 발이 미끄러진다거나).



피즈 : 갈!!!!!!!!!!!!!!
치유 써봄
판정해주세요!
피즈 액션 사용
주문 시전
발동 조건:신에게 받은 주문을 사용한다.
굴림:10
효과:주문이 부작용 없이 성공적으로 시전됩니다.
세부 사항:지속적인 효과를 가진 주문은 작용하는 동안 주문 시전에 페널티를 주는 일도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피즈 주문 시전
치유
레벨: 3
굴림:4
세부사항:출혈을 멈추고 골절을 급격히 회복시키는 고급 치료제 입니다. 환부에 주사하거나 환자가 복용하면 흐르던 피가 멈추고 부러진 뼈가 붙으면서 2d8의 피해가 치유됩니다.
위~
GM:아나 개인주의
GM:뭔데
2서폿팟이란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샌즈전임
릴리 그레이 액션 사용
꿰뚫는 가시
발동 조건:맞으면 아프겠다, 그렇지?
굴림:8
효과:9의 데미지를 주고 이쪽도 공격을 맞는다.
쐐애액! 소리를 내며 빠르게 날아갑니다.
GM:방어로 판정해볼까요?
투스 액션 사용
방어
발동 조건:공격으로부터 사람, 물건, 장소를 지키려한다.
굴림:4
효과:실패!
세부 사항:방어 태세를 유지하는 동안, 자기 자신이나 자기가 보호하는 대상이 공격을 받으면 다음
중에서 선택한다. 하나 선택할 때마다 예비 1점이 소비됩니다.
•지키는 대상 대신 자기가 공격을 받는다.
•공격의 피해나 효과를 반으로 나눈다.
•공격자에게 빈틈을 만들어, 지정한 우리 편 캐릭터가 그 공격자에 대한 다음 판정에 +1을 받도록 한다.
•자기 레벨만큼의 피해를 공격자에게 가한다.
중에서 선택한다. 하나 선택할 때마다 예비 1점이 소비됩니다.
•지키는 대상 대신 자기가 공격을 받는다.
•공격의 피해나 효과를 반으로 나눈다.
•공격자에게 빈틈을 만들어, 지정한 우리 편 캐릭터가 그 공격자에 대한 다음 판정에 +1을 받도록 한다.
•자기 레벨만큼의 피해를 공격자에게 가한다.
음~
GM:마탄도 같이 판정해줍시다 ㅋㅋ
투스는
그대로 바닥에 우당탕 넘어집니다.
GM:ㅇㅈ
피즈 액션 사용
주문 시전
발동 조건:신에게 받은 주문을 사용한다.
굴림:15
효과:주문이 부작용 없이 성공적으로 시전됩니다.
세부 사항:지속적인 효과를 가진 주문은 작용하는 동안 주문 시전에 페널티를 주는 일도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GM:헐
GM:미쳣다 ㅋㅋ
피즈 주문 시전
마탄
암송주문
굴림:4
세부사항:마력으로 가득찬 불안정한 화합물을 던져, 하나의 대상에게 2d4의 피해를 줍니다.
GM:데미지판정 ㄱ~
그럼
GM:4만큼 막아내고
5는 뚜까맞습니다
ㅏㅑㅑ
가시의 악마 장갑이 3이네ㅋㅋ;
GM:아 ㅋㅋ

밀푀유가 깔깔 웃으며 주문을 욉니다.
1깎이고 4채우기 쌉가능ㅋㅋ

밀푀유 윈터블룸 액션 사용
주문 시전
발동 조건:신에게 받은 주문을 사용하면 +혜 판정을 합니다. 10+이면 주문이 부작용 없이 성공적으로 시전됩니다. 원하면 다음에 또 걸 수도 있습니다. 7~9가 나오면 주문은 시전되지만 다음의 부작용 중 하나가 일어납니다:
굴림:9
세부 사항:•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밀푀유는 주문을 박탈당하고 ㅋㅋ
투스에게 축복을 걸어줍니다.
밀푀유 윈터블룸 주문 시전
축복
암송주문
세부사항:전투 중이나 직전에 사용합니다. 자신이 선택한 자에게 신의 축복이 내립니다. 싸움이 지속되고 대상이 계속 적들과 맞서 싸우는 한, 대상의 판정에는 계속 +1이 붙습니다. 이 주문이 지속되는 동안 사제는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투스 액션 사용
진솔한 대화
발동 조건:누군가와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눈다.
세부 사항:그 캐릭터의 플레이어(npc의 경우 마스터)에게 다음의 목록에서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있다. 상대는 사실대로 대답을 해야 한다. 그러고 나면 상대도 이쪽에게 다음 목록에서 하나의 질문을 할 수 있다.
• 누구를 위해 일하는가?
• 당신은 내가 무엇을 했으면 좋겠는가?
• 당신이 ____를 하게 하려면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 당신의 지금 진짜 기분은 어떠한가?
• 가장 절실하게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 누구를 위해 일하는가?
• 당신은 내가 무엇을 했으면 좋겠는가?
• 당신이 ____를 하게 하려면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 당신의 지금 진짜 기분은 어떠한가?
• 가장 절실하게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잇는게
이런거밖에
없는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즈 액션 사용
주문 시전
발동 조건:신에게 받은 주문을 사용한다.
굴림:9
효과:주문은 시전되지만 다음의 부작용 중 하나가 일어납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원치 않는 주의를 끌게 됩니다. 마스터가 정합니다.
• 주문을 약간 잘못 사용하여 신과 멀어집니다. 다시 예배를 올릴 때까지 주문 시전 판정에 계속 -1을 받습니다.
• 신이 이 주문을 박탈합니다. 예배를 올려서 주문을 다시 받을 때까지, 이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세부 사항:지속적인 효과를 가진 주문은 작용하는 동안 주문 시전에 페널티를 주는 일도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음~ 약점?"
피즈 주문 시전
마탄
암송주문
굴림:3
세부사항:마력으로 가득찬 불안정한 화합물을 던져, 하나의 대상에게 2d4의 피해를 줍니다.
ㅅㅂㅋㅋㅋㅋㅋㅋ
캔트립을 들고 다니면 안돼
"정확히 알려줘요!"



"밀푀유선배님의 약점은요?"
당당.


민첨 대항 좋습니다!
릴리 그레이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8

피즈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Dexterity
굴림:8
아?
신앙.
그럼 뭐 하려는건지 궁금하니까
피즈가 이긴걸로 칩시다ㅋㅋ


피즈 표시 날개
마법적
어깻죽지에 달면 한 번 날수잇음
GM:슈 우 웅
GM:피즈는 황금 악기를 들고...
투스는 기존의 바이올린을 들었나요?
피즈 표시 황금 악기
굴림:6
아프다
좋다 간다
좋아! 피즈는 황금 악기로 황금-릴리를 때립니다.
피즈 액션 사용
근접전
발동 조건:근거리 전투에서 적을 공격한다.
굴림:11
효과:적에게 피해를 주고 공격을 피한다. 원하면 적에게 빈틈을 보이고, 대신에 피해를 1d6 더 줄 수도 있다.
깡!
쾅! 하는 소리와 함께 악기 안의 현들이 진동하는 소리가 웅-하고 울립니다.
멜로디 쇼크 ㅅㅂㅋㅋㅋㅋㅋㅋ
피즈 가 다음 굴림을 합니다 클래스 피해
굴림:5
5뎀~
유혹의 악마는 허공에서 조금 비틀거리고... 웃네요.ㅋ
GM:튼 튼
GM:투스는 꺼내든 바이올린으로 무얼 하나요?
투스 액션 사용
마법의 곡조
발동 조건:음악을 엮어서 마법 효과를 만들 때
, 우리 편 한 명을 고르고 효과를 선택하십시오:
•1d8 피해가 치유됩니다.
•다음 번에 가하는 피해에 +1d4 보너스가 붙습니다.
•부정적인 마법 하나가 해제됩니다.
•대상의 다음 판정에 +1을 받습니다.
, 우리 편 한 명을 고르고 효과를 선택하십시오:
•1d8 피해가 치유됩니다.
•다음 번에 가하는 피해에 +1d4 보너스가 붙습니다.
•부정적인 마법 하나가 해제됩니다.
•대상의 다음 판정에 +1을 받습니다.
굴림:15
효과:성공!
세부 사항:이계의 음률: 마법의 곡조를 사용할 때 한 번에 두 개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
버근가 진심
GM:ㅁㅊ
오늘 운 돌앗네
정말.. 투스는 그 "전설의 음유시인"이었던 걸까요?
효과를 고르고 회복 판정해주세요!
1d8치유와/다음 피해에 1d4로
하겠습니다
GM:흠 아까도
+4뎀 한거
안먹지않았나?
GM:여기에 +4 추가하자
GM:1D8치유+4+다음 1D4
rolling 1d8
()
8
8
GM:?
버근가?
rolling 1d8
()
6
6
아니네
나 내일 차조심해야겟다
rolling 1d4
()
4
4
진심조심해야겟네
GM:?
GM:미쳤는데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버근가
GM:얘진심
이게어떻게되지..
GM:걍 해보는 주사위는
GM:잘안뜨는데
GM:진심 주사위는 무조건 풀로뜸
GM:이상함
로또핡걸..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ㅋㅋㅋ
12
힐입니다

릴리 그레이 액션 사용
허물벗기
발동 조건:변신한 상태에서 피해를 입을 경우,
세부 사항:원래 모습으로 돌아오면 그 피해를 면할 수 있습니다.
이건
고소
해야
하는
부분
이
저화장실이요
급해요
GM:헐!
ㅇㅋ
없즤..
기다립시다
GM:ㅛㄷ
yes~
잇다
모 험 재 개 3
"너무 약해서 걱정했는데 한 방이 좋구나? 덕분에 재밌었어!"
"날 즐겁게 한 답례로 이만 가줄게. 어차피 나는 이 책에서의 볼일은 끝났거든~"
"볼일이 뭐였는데요?"
봐줘..
죽기싫어
GM:ㅋㅋ
치유 뎀두배 박았어야됐는데..
rolling 4d8
(+++)
8
6
7
3
24
GM:ㅅㅂ
미쳣는가
포브스 선정
파볼을 적당히 잘쏘는 마스터 TOP 99

빠이어가
아니엿구나
라이드엿구나..

ㅋ


근데웃긴거
나도 2초정도

빠이어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운다고?


ㅋ
ㅋ
ㅋㅋㅋㅋ
적이랑 아군도 구분못하네 아ㅋㅋ
그리고 유혹의 악마는ㅋㅅㅂ 이 상황에 엔딩대사 치기 너무 웃기다


라고 하면서 밀푀유가 반지 하나를 던져줍니다.
누구한테 던졌을까? 피즈1 투스2 2
반지를 받습니다.
반지를 자세히 들여다봅니다. 이거 비싼건가?

지식더듬기해주세요
투스 액션 사용
지식 더듬기
발동 조건:무언가에 대해 그간 쌓은 지식을 참고한다.
굴림:14
효과:마스터는 대상에 관하여 의미있고 흥미롭고도 유용한 사실을 밝힌다.
세부 사항:마스터가 그 지식을 언제 배웠는지 물을 수 있다. 즉시 사실대로 말해야 한다.

아나
미쳤나

운빨이

나 다른캐할땐 이렇게
안나왓는데;
투스는.. 이것이 '값을 매길 수 없을 정도'로 귀한 반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용도를 알기 위해서는, 나중에 따로 알아봐야할 것 같네요.
GM:음...
다른 말로 하자면...
얼마를 부르던 그것이 값인 정도?
품안에 소중히 간직합니다.
"너도 고생했으니 뭘 하나 주도록 할까?"

"두고 가자."



그 끝에 있는 것은...손으로 깎아 만든 나무 오리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이 물건을 가지고 있는 동안엔 재주 좋은 이야기꾼이 된단다. 모든 사람이 너의 말을 알아들을 수 있지."
"사서에게는 정말 좋은 물건이지 않겠어?"
두손으로 나무오리를 받습니다.

"얼룩이랑 일하는 밀푀유선배님한테 듣고싶진않네요!"

이미 늦엇지만ㅋ;

"고소할거야!"


쓰레기들
"영화였으면 심의에 걸렸어."
밀푀유와 릴리는 나가는문-어둠-버전 쪽으로 나섭니다.
그리고 옆에서는 나가는문-기록원-버전이 있네요.
GM:여기서 전설한편쓰고나가는 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앞으로 피노키오의 동화책을 펴보면.. 어느 나라의 것을 펴보던, 전설적인 음유시인의 이야기가 수록되어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설-의 음유시인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은 요정:숨어있던 요정이 나옵니다. "와! 한 건 해결했네!"
"피 마실땐 좀 모른척하고싶었어요."
"뭐하다가 이제 나와요!"
"지금 육성으로 힝..한거에요?"
"넌 아무것도 못 들은거다."
그렇게 이야기를 하고 있으면, 검은 얼룩의 통로는 이미 닫혀 희미해졌고..
기록원의 입구도 점점 작아지고 있습니다.
작은 요정: "뭐해? 얼른 나가야지!"
작은 요정: "얼마만에 돌아가는 기록원이람!"
투스는 우당탕탕! 뛰어갑니다
물론 손에 쥔것들도 잊지않고요
투스와 피즈, 그리고 요정은...
대기록원으로 돌아가기 위한 페이지에 발을 들여놓습니다.
그리고 눈 앞에, 책장의 페이지들이 촤르륵, 빠르게 넘어가는 것이 보입니다.
빨려들어갈듯, 넘어가는 이야기들의 글자를 바라보고있으면, 어느새 그것들은 하나하나 자잘하게 부숴져 여러분의 몸을 감싸옵니다.
차가운 눈의 감촉이 녹아내리고, 시끄럽게 기계음을 내는 톱니바퀴들을 지나, 황금빛 악기들의 현을 지나면....
어느새, 이곳은 기록원입니다. 킷캣이 꼬리를 세우고 여러분을 보고 그르릉거립니다.
이곳에 밀푀유는 없습니다, 그리고, 작은 요정도.
우당탕탕 달려가서 킷캣을 꽉 끌어안습니다.

무엇인가 마음에 안 드는지, 킷캣은 액체처럼 투스의 품을 벗어나 뛰쳐나갑니다.
"앗, 킷캣!"
킷캣을 부르지만, 시선이 킷캣을 쫓기도 전에 사라져버렸습니다.
"뭔갈 계속... 죽여서 얼룩을 끝내고 싶어했던 기억은 나는데... 음..."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며 티슬을.. 물끄러미 쳐다봅니다. 어떻게 믿어!
GM:납득되는 이유군.
뭐.. 어쨌든 잘 된 것 아니겠어요?
그렇게 혼란스러워하는 여러분의 머리 위에, 금화가 떨어집니다.
투스, 피즈, 티슬. 셋 모두에게요.
티슬은 실패했었지만.. 몫을 서로 나누기로 약속했었지? 사이좋게 나눠 가져!
...라는 쪽지도 함께 떨어졌습니다.
티슬 얼결에 실패했지만 사례받음
GM:흠..얼마정도가적당할까?
GM:5d8 굴립시다
후하게드리겠음
8면체 장인 배새벽
힘낸다
GM:최소 5라는것
rolling 5d8
(++++)
4
7
5
7
2
25
rolling 5d8
(++++)
2
3
1
3
5
14
아..
GM:티슬도 굴려주세요~ ㅋㅋ
ㅋ
GM:아 ㅋㅋ
GM:본전 못뽑았네 아 ㅋㅋ
GM:다들 굴린만큼의 골드 보상을 받습니다.
투스가 참아
피노키오의 이야기 책은, 킷캣이 올라가있던 작은 협탁 위에 가지런히 놓여있습니다.
얼룩이 사라져, 표지는 깨끗하지만..
아직 내용은 일어났던 사건들을 수습하느라 그런지, 글자가 계속해서 알 수 없는 모양으로 변했다가, 알고있는 내용으로 변하길 반복하네요.
그 안에는 "피노키오를 도우려고 왔던 설표가 요정으로 변해버린 이야기", "마을을 구한 약물 까마귀의 이야기", "아름다운 곡조를 쉬지않고 펼쳐낸 음유시인의 이야기".....
그런 것들이 선명하게 새겨져있습니다.
약물.
어쨌든, 투스의 첫 임무, 그리고... 피즈의 첫 협동 임무는 무사히 끝이 났겠네요.
티슬의 첫 임무는.. 조금의 시간이 지났지만, 어쨌든 무사히 끝마쳐졌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기록원의 자신의 자리로 돌아가, 또다시 킷캣의 부름을 기다리며 각자의 일상을 보내게됩니다.
End. 어떻게든.. 된 거겠지?
끝~~~~~~~
어떻게든.. 된 거겠지?
GM: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GM:개 얼레벌레했다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GM:티슬이 흑막됏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ㅋ
GM:여기서
GM:한가지말해주자면 양서영은 모를텐데
으에?
GM:전에 늘님+나+뚜기님이
오멘아카데미의 괴담이라고 던월갔었고
GM:거기서 괴담조사하다가
유혹의 악마 만났거든
거기서 ㅋㅋ 내캐 밀푀유가
유혹의 악마랑 친구먹고 ㅋ
GM:졸업후에 악마랑 같이 지냈음.
약간의 세계관 연동이었습니다.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GM:이거 진짜
의도한게아니라
GM:스타터에
유혹의악마가
나오는거야
그래서 걍 넣었는데
티슬이 흑막인거야
GM:그럼 릴리그레이? ㅇㅋ
ㄹㅇ 이렇게 안 됏다ㄹㅇㅋㅋ
GM: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그래서.. 밀푀유랑 유혹의 악마랑
편먹고
이야기 망쳤습니다.
수고.
GM:티슬은.. 여러분이 들어가기 전에
GM:티슬이.. 지각할거같은 이미지는 아니잖아요?
먼저 킷캣한테 도착했다가
GM:먼저 들어가서
착한 마음씨로,, 피노키오 도우려다가
늦어서 요정으로 변해버린.. 그런느낌.
완전
옛날에
간건
GM: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물론 원래정해진내용은아니고
GM:흑막릴리되면서
GM:급하게 끼워맞춤
GM:ㅅㅂ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
나올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내말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GM:여러분은 무사히 얼룩을 지웠습니다 ㅋㅋ
얼룩만지웠지
퇴치못함
ㅋㅋ
GM:이야기를 완전히 돌려놓고 나오진 않았네요
아 ㅋㅋ
GM:이거 선택지중에
그거있어
GM:얼룩지우면서
황금의 저주는 풀려서
피노키오는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거든
GM:그리고 피노키오 이야기는 원래 사랑받기위해 착한일하는거잖아
그걸 플레이어들이 도와줄수있음
근데아무도
GM:물로 ㄴ플레이어들이 이대로 괜찮나?? 하고
다 죽여죽여
GM:물어볼경우에만
제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그런거지 ㅋㅋ
GM:그리고.. 예상하신대로
GM:이야기속에서 시간을 너무 지체하면
GM:여러분이 이야기 속 존재가 됩니다
아 투스의반지는
어따쓰는건지
GM:어쩌면 피즈도.. 이야기 속 존재가 되었던 사람이지 않을까??
GM:그러니까 나올수있었던거임
로지컬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건
if
GM:ㅁㅈ
GM:ㅋ
GM:ㅋ
야
뭘준거야
GM:아니야
오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사람이 노예가 됨
GM:원래ㅑ 밀푀유는
릴리한테 반지주려했는데
걍 친구먹어서
쓸데가 없어져서
들고있다가 투스줬음..
GM:투스맘대로써 ㅋ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따썼냐고
갈구면
피즈손에끼워줌
GM: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다
하튼.. 이렇게해서
GM:저희의 첫번째이야기는 끝이났고요
GM:어쩌면 두번째 이야기때
이 친구들이 또 갈 수도 있고
다른친구들이 갈 수도 있겠네요 ㅋㅋ
젤편하긴해..
GM:피피로 바뀌어서
너무웃겼어
GM:갑자기 말투
용으로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
GM:저런.
GM:머어때 사실저도
GM:졸라바쁨
ㅋㅋ
GM:저역시
주5회티알임ㅋㅋ
GM:아 ㅋㅋ
GM:내일티알잇고
GM:모레있고 3일뒤에있음
그냥 차잇음.ㅅㅂ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튼.. 다음 던월은
또 갑자기 던월땡길때
두번째 이야기로 함 떠나봅쉬다
좋습니다..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투스는.. 황금악기
GM:들고 나왔으려나?
GM:이야기속물건이라
GM:증발?
GM:증발한걸로하자
두고나왓을듯
GM: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
빠빠~~~~~~~
GM:빠~~~
GM:나머지 후일담은
단톡에 찌끄려야지.
다들
수고링!
릴리 그레이 생긴거...ㅎ
댓글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